퍼블릭에프알

어깨들이 되어가는 루키들, 경기대 배구부 황경민 이대원 최명근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어깨들이 되어가는 루키들, 경기대 배구부 황경민 이대원 최명근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7. 6. 00:36
반응형


아래에는 2015 대학배구리그 치루는 중의 경기대 배구부 모습 담았어요^0^

지난해 경기대 배구부는 리그 준우승했었죠!

이번 2016 리그에서도 다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요. 2016 해남대회에서도 준결승에 이름올렸습니다^^~

아래 황경민 최명근 이대원선수 등의 모습이 보이고요. 지난해 경기대를 살려내던 루키에서, 승부의 짐 져야하는 경기대의 어깨가 되고 있는 선수들이라며 정리했습니다.


2015 경기대 배구부


리그 중의 경기대 배구부 경기장.



경기대 배구부는 이상열 감독, 김민수 코치가 지도.

그리고 특별하게? 박성수 학생이 전력분석하고있죠.


그리고 경기대 배구부 서포터즈가 제작한 빨강 팔찌?를 차고 경기 준비하고, 또 경기 코칭중이던 이상열 감독님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작년 리그 당시 현 삼성화재 정동근 선수와 한국전력 안우재 선수가 뛰는 모습 볼 수 있었고

쟁쟁한 형들사이에서 공격하던 1학년 선수도 있었는데요.


그 1학년, 지난해 신인상의 루키. 황경민 선수, 의 스윙 무서웡ㅠ_ㅠ


그리고 이 날의 경기는 접전이었어요.

24 대 24

그리고 5세트까지 갔던 경기였죠.


정진연 선수도 그 날 경기대 수비하며 경기하던 모습이었던 거 같고요.

이 사진 그냥 좋아서...'-' 발바닥무늬도 좋고'-'...


또 최현규 선수도 교체되어 들어와서 본인 역할하는 모습 볼 수 있던 기억이 나요.


#경기대 최명근 선수


속공 깨끗히 성공하고 해맑던 최명근 선수ㅋㅋ 당시 송림고 졸업하고 1학년으로 뛰고있었어요ㅋㅋ


2015년에는 득점이 많지않았지만, 2016리그 예선에는 경기대 선수 중 2옵션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팀에서 득점 2위고요. 성공률은 49.5%, 


그리고 박상훈 선수. 레프트. 2016 경기대 리시브를 책임지고 있어요 세트당 3.66개


#경기대 배구부 1옵션 & 루키


경기대 잘나가는 엉아선배들에게 기를 듬뿍 받았을 거 같은 황경민 선수는ㅋㅋ

지난 해 대학배구 루키로 선정되었었죠.


2016 리그 전반기 217득, 55% 성공률로 여러부문의 상위랭크에서 이름 당연히 보이고요, 해남대회에서도 활약하는 기록이 보였어요.

검지 든 황경민 선수의 자신감, 한 프레임.이 멋지죠ㅋ_ㅋ


환영받던 1학년ㅋㅋ 황경민 선수


경기 중 황경민 선수의 디그? 연결? 모습도 담겼는데요

2016 리그예선 기록에는 세트당 리시브 0.57개, 디그 1.46개로 기록되어있고요.

경기대 배구부내 디그 .....1위....? 응? 엥...? 1위네요


그리고 중계에 담겨가는 모습들 가운데


어깨깡패 선수도 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경기대의 어깡세터ㅋㅋ이대원 선수.


이대원 선수는 2015 리그 세트부문 1위 11.44개 / 2016 리그 세트부문 3위 세트평균 10.375개 기록이고요.

이상하게 디그하러갔다가 넘어진 모습들이 자꾸 눈을 끌었는지 남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때 쪼끔 힘든 모습일수도 있고 그렇긴한데ㅠㅠ 남은 모습이ㅠㅠㅋㅋㅋㅋ...

ㅈ...ㅈㅅ...ㅠㅠㅋㅋ 이대원 선수ㅠㅠ 는 그냥 보면 기분이좋고재밌어서ㅠㅠㅋㅋ



아니고 점프토스 중인데 높이가 남다른 이대원 선수의 모습으로 멋있는 모습이라며 정화하고요

이제

해남대회 준결승으로 본선시작할 경기대 배구부.


각자 역할에서 완벽하게 맞아들어 경기대의 조직력 만들고, 그 모습을 중계에서도 비춰줄지 기대되고요.

또 그렇게 뭉쳐낸 끝에서 나올 경기대 에이스 황경민 선수의 공격들도 어떤 결과낼지 궁금해하면서


지난 리그 경기대 배구부 모습 조금 정리합니다^0^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 하트 버튼 그리고 카톡 페북 카스 트윗 공유하기 퍼가기 버튼 있으니 이용해주시면 감사감사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