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왕좌의게임6 3화 줄거리 캡쳐, 캐슬블랙 떠난 존스노우, 눈 뜬 아리아, 복수 시작하는 세르세이, 윌리엄스타크의 과거 등 본문

기타/tv

왕좌의게임6 3화 줄거리 캡쳐, 캐슬블랙 떠난 존스노우, 눈 뜬 아리아, 복수 시작하는 세르세이, 윌리엄스타크의 과거 등

ForReal 2016. 7. 11. 13:44
반응형

3화는 2화에서 숨 몰아쉬며 깨어난 존스노우의 장면부터 시작했어요.



늑대도 놀랐쪙

사람들이 칼로 자신을 찌른 걸 기억하는 존스노우. 붉은 여인은 죽은 다음에 무엇을 봤는지 물었지만 존스노우는 "nothing"이라고 했어요


붉은여인이 말하길 "신은 이유가 있어서 당신을 살려냈다. 스타니스는 왕이아니었지만 someone, 누군가는 그럴 것이라머 존스노우에게 왕의 피가 있을거라는 걸 추측하게 했었죠

그리고 존스노우도 본인이 왜 부활했는지 궁금해했고요. 살해당하기전에 한 일들을 후회하는 듯 보이기도 했어요.

그렇게 부활한 존스노우를 보면서 나이트워치사람들은 놀라고 신을 보듯했고요 인사를 했어요



그리고 아기와 길리를 데리고 떠난 샘. 폭풍이는 바다를 건너고 있었고,

웨스테로스 올드타운으로 간다고 말하는 길리. 하지만 요새는 여자나 아기가 못가는 곳이기때문에 혼 언덕에 있는 샘의 부모님과 누나의 집으로 가자고 하는 샘. 다른 건 신경안쓰고, 아기와 길리의 안전만 생각한다고 이야기했어요.



그리고 과거를 보러간 브랜과 할아범

거기에는 브랜 아버지, 윌리엄스타크?가 보였고, 최고의 검사인 아서 데인이 보였어요.


대화중에 윌리엄이 킹스랜딩의 왕자를 말하자, 아서 데인은 뒤에 있는 tower에 "우리 왕자님은 여기에 있다"라고 말하기도 하고요.

그리고 윌리엄 스타크는 대화하다가 "where's my sister"했고요. 여동생?찾으러 온거겠죠

그리고 결투를 하는데 다른 병사가 뒤에서 아서데인을 찔러서 윌리엄스타크가 불명예스럽게 이겼어요.

tower에 달려가는 윌리엄에게 브랜이 아빠를 부르며 소리치자 윌리엄은 잠시 뒤를 돌아봤다가 가던 길을 갔고,

그렇게 기억에서 빠져나온 브랜은 뿌리할아버지에게 기억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뭐라고 했어요

그리고 나무노인은 "니가 떠나기전에 you must learn everything 브랜, 모든걸 알아야한다"했어요.



그리고 칼리시의 이야기

죽은 칼들의 여인들이 모여있는 곳, 

대왕 미망인?은 칼리시 남편이 죽자마자 돌아와야하는데 안돌아왔다고 뭐라하고, 앞으로 다른 칼들의 맘대로 미망인들을 부리게 된다른 이야기를 했어요.




그리고,

거세병과 처남용병단을 죽여온 발라와 이야기 하는 대머리아저씨. 말로 살살살 꾀기 시작하는데

아이와 발라라는 여자를 팬토스로 떠나게 해주는 대신, 기밀에 대해 말하게 했어요.

그 결과

하피의 아들들의 자금을 대주는 건 아스타포 윤카이 볼란티스 사람들이었고요.

노예 주인들에게는 꼭 그들만의 언어를 써야 듣는다는 것을 위의 여자가 난쟁이에게 말했어요.

(칼리시가 필요하다는이야기겠죠?)

그리고 그 대머리아저씨가 베리스경? 베리스 경은 아이들을 풀어 소문을 알아내고 그런거같은데, "small bird"를 이용하자고 말했고요.


반면 킹스랜딩의 지하?에서는 이 작은새들이 배신하는 것처럼 보였어요. 아이들은 베리스경의 이야기를 세르세이에게도 전했고요.

맛있는 것을 주며 아이들에게 소식을 들으려고 하는 듯합니다. 베리스의 작은 새들은 세르세이의 작은 새들이 되는 것 같았어요.

세르세이는 '도른의 소식'을 듣고싶어했어요. 그리고 자신을 뒤에서라도 모욕하는 사람을 잡아죽이고 싶어하는 얼굴.



그리고 그레고리를 데리고 왕의회에 들어가는 세르세이와 그 남자형제--;

세르세이는 자기 딸의 복수를 하고싶어하는 듯 보였지만 다른 의회사람들이 떠났고요.



그리고 왕은 종교인한테 가서 엄마가 미르셀라 안식처를보게해달라며 싸웁니다.

그리고 결국 종교할아버지 혀에 속아서 패기는 어디가도 고분고분 듣고있는 어린왕ㅠㅠ

"그 누구도 신보다 지혜롭지 못합니다"


또 아리아스타크의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장님아리아를 때리는 그 여자애한테 또 엄청 맞고, 장님때리는 여자애한테 예전 살생부에 있던 '그레고리 왈더프레이 세르세이' 이야기도 하고

여하튼 그렇게 아리아스타크는 맞다맞다가 결국 장님이지만 싸움좀 늘은것같은 장면이 나오고,

실력이 붙은 것을 본 얼굴없는 남자는 아리아에게 어떤 물을 먹였고요.

그러자 눈을 뜨는 아리아는 기억을 정말 다잊은 것처럼 누구냐는 질문에 "No One" 아무도 아니라는 대답을 했어요.


한편 윈터펠?, 리콘스타크와 야인여자는 북쪽 한 영주?로부터 램지볼튼에게 조공되었어요.


그리고 존스노우는 자신을 칼로 찔렀던 반대무리들을 사형시킨 후, 나이트워치 지휘관을 그만둔다고 하고 지휘관자리를 넘기고 캐슬블랙을 나갔어요.




설마 윌리엄스타크가 전투 위에 올라간 성에서 아기 존스노우 데리고 온건가.--; 그런거같죠? 그리고 왕자님이라고 불린 것을 보니, 존스노우에게 왕의 피 있겠쬬?

브랜이 기억으로 알아가는 것들이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그리고 아리아가 아무도아닌 사람이 된 것이 정말 기억을 잃은 것인지 어떤 힘을 가지게 된 걸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칼리시는 어떻게 구출될지, 칼리시와 난쟁이가 손잡으면 어떤일이 일어날지,

존스노우는 어디로 가는 것일지, 위기의 자기 형제들을 좀 살릴 수 있을지,

세르세이는 도른에게 악독한 복수를 할 수 있을지 많은 것이 궁금해지네요!


또 예고편의 종교인과 마저리가 손 잡는 장면이 어떤 이야기일까도 궁금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