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대만의 배구 U20 청소년대표팀 화보, 사진, 임동혁 이지석 한국민 홍상혁 김승태 김정호 선수 등 이상열 감독 - 2016 18회 아시아 청소년 배구 선수권 한국대표팀 본문

배구/기타배구

대만의 배구 U20 청소년대표팀 화보, 사진, 임동혁 이지석 한국민 홍상혁 김승태 김정호 선수 등 이상열 감독 - 2016 18회 아시아 청소년 배구 선수권 한국대표팀

ForReal 2016. 7. 11. 15:09
반응형


대만에서 열리고 있는 U20 아시아 선수권

한국대표팀 모습 찾아서 여기에 정리합니다^^


바레인전의 선수들 모습과, 개막전에서의 u20 대표팀 선수들 모습도 보여요^^~


(PC에서 클릭하면 확대됩니다^0^~)



우와 원본이다^^;;;;;;;;;;;;;;;;;;;;;

뒷줄부터 임동혁 - 함형진 - 한국민 - 허수봉 - 김승태 - 김명관 - 정태현

김지승 - 김정호 - 오은렬 - 이지석 - 홍상혁





임동혁 선수


한양대 김지승 선수 185cm 세터


입장하는 ㅋㅋㅋㅋ 한국민 선수ㅋㅋㅋㅋ 표정ㅋㅋㅋ


개막식 참여하는 한국대표팀

김정호 - 임동혁 - 허수봉 - 함형진 - ....? 선수 들


서브존 성대 김승태 선수


인하대 한국민 선수.


이건 막힌걸까요 ㅠㅠ

제천산업고 임동혁 선수와


ㅋㅋㅋㅋ 김지승 선수 손싸인과

앞에 경기 정태현 선수, 


경북사대부고 허수봉 선수 모습과


경희 김정호 선수

U20대표팀 주장.


김승태 선수 매서운 눈과ㅋㅋ

......음 가운데 선수가 경기대 김명관 세터.

한국민 선수는 코파는 중


ㅋㅋㅋ 이지석 선수도 뛰었군요

그리고 송산 홍상혁 선수는ㅋㅋㅋㅋ공포체험같은 손과


이상열 감독님

제천 임동혁 선수 머엉


다시 한국민 선수


임동혁 홍상혁 선수,



정태현 선수ㅋㅋ 힘든 표정?


홍상혁 선수와 리베로는 오은렬 선수


다시 네트앞 u20 임동혁 선수 오구오구


한국민 선수가 오른쪽에서도 때리고 왼쪽에서도 때리고




인하대 류준열.jpgㅋㅋㅋㅋ


김지승 선수는 이렇게 토킹중


음 김명관 김승태 선수는 막았을까요


홍상혁 정태현 선수


심판에게 항의중인거같아요


뚱한 김승태 선수와


오은렬 선수 가운데 리베로 선수ㅗ요

새초롬한 세터 경기대 김명관 선수ㅋㅋㅋ 193cm 세터.


국민이형 서브중이시다


이지석 선수는 팔에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_?

이지석 선수 공격중


이장면 멋있는데 성공했을까요?

임동혁 선수의 백어택?


U20 한국대표팀



송산고 홍상혁 선수도 기대주


마지막은 부러질것같은 7번 허수봉 선수로ㅋㅋ

수건이 없어서 유니봄으로 닦나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