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U20 배구 청소년 대표팀 8강 태국전 화보 사진 모음, 임동혁, 한국민, 김정호 선수 등 - 2016 제 18회 AVC U20 아시아 주니어 배구선수권 본문

배구/기타배구

U20 배구 청소년 대표팀 8강 태국전 화보 사진 모음, 임동혁, 한국민, 김정호 선수 등 - 2016 제 18회 AVC U20 아시아 주니어 배구선수권

ForReal 2016. 7. 15. 21:06
반응형

20세 이하 청소년대표팀 아시아 선수권, 한국대표팀은 8강에서 태국과 만났고요. 3-0 승리했습니다.

아래 태국전에서 한국 선수들 모습 조금 모았어요!



임동혁 선수 회심의 일격--; 나갔을까요 들어갔으까요



이상열 감독에게 공손한 허수봉 선수ㅋㅋㅋ


동혁아 눈 보이니?.jpg

공에 눈을 맞은 임동혁 선수




경기 끝난 후 한국팀


서브 좋은 김정호 선수


한국민 김정호 u20 기둥들ㅋㅋ


얼굴 공으로 맞은 임동혁 선수


엉아들이 동생 걱정 중


한국대표팀


대표팀의 얼굴ㅋㅋㅋㅋ인지 사진이 아름다운 함형진 허수봉 선수


오은렬 선수 빠샤중


김정호 선수의 양손


까다로운 홍상혁 선수 서브


날아가는 임동혁 선수





U20해결사ㅋㅋ 한국민 선수 빠샤ㅋㅋ

인하대 류준열 ㅋㅋㅋㅋ


임동혁 선수 서브


임동혁 선수 공격공



김정호 선수 공격중

이상열 감독


한국민 선수


김정호 오은렬 선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