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듀란트, 어빙, 그린, 탐슨도 리우간다, 브라질 리우 조편성 남자농구 일정 중계링크, 경기결과 미국대표팀 선수명단 일정 스탯 등 - 2016 리우올림픽 남자농구 본문

농구/프로농구

듀란트, 어빙, 그린, 탐슨도 리우간다, 브라질 리우 조편성 남자농구 일정 중계링크, 경기결과 미국대표팀 선수명단 일정 스탯 등 - 2016 리우올림픽 남자농구

ForReal 2016. 7. 24. 21:56
반응형

(사진 2012? 올림픽 우승시 미국대표팀- fiba.com)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아쉽게도 한국 농구대표팀은 브라질까지 가지는 못했지만 NBA 팬들이라면 리우를 궁금해하지않을까하며 사실 저도 조금 궁금한 마음에 정리를 하게되었습니다. 또, 동아시아국인 중국도 리우로 갔으니! 더욱이 궁금하고요ㅋㅋ


<리우 개막식 입장하는 미국 농구 대표팀 모습 _ fiba.com>


#미국대표팀 로스터


세계랭킹1위의 리우올림픽 남자농구 미국대표팀 선수명단에는


가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케빈듀란트 ㅋㅋ(어색 골스라니)ㅋㅋ

골스 클레이탐슨

토론토 카일리 로리

토론토 더마 드로잔

클리블랜드 카일리어빙

인디애나 폴 조지


포워드

시카고불스 지미 버틀러

댈러스 매버릭스 해리슨 반즈

골스 드레이먼드 그린


센터

LA클리퍼스 디안드레 조단

세크라멘토 디마커스 커즌

뉴욕 닉스 카멜로 앤써니


이렇게 되어있네요.

미국팀 평균 키 201cm 평균연령 27세



# 2016 리우올림픽 남자농구 조편성



A조

프랑스 / 미국 / 베네수엘라 / 세르비아 / 중국 / 호주

B조

아르헨티나 / 스페인 / 브라질 / 리투아니아 / 크로아티아 / 나이지리아

가 속해있네요!


조별경기일정에서는

하루는 A조 경기, 하루는 B조경기 이렇게 진행이 되는데요,


* 리우와 한국의 시차는 12시간입니다!

리우가 아침9시면, 한국은 밤9시,

리우가 24일 밤 8시면, 한국은 25일 아침 8시^^

ㅋㅋㅋㅋ

아래 표에 있는 시간은 리우현지시간기준일거에요!

그 아래 미국대표팀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정리했습니다^^;



# 미국이 속한 A조 경기일정은 아래에


# 미국 경기 일정

(한국시간)

예선

8.7 일 7:00 중국전 119:62 미국 승

(듀란트 25득-팀내최고득점 / 앤써니7리바 / 듀란트6어시)

8.9 화 7:00 베네수엘라전 113:69 미국 승

8.11 목 7:00 호주전 98:88 미국승

8.13 토 7:00 세르비아전 93-91 미국 승

8.15 월 2:00 프랑스전


아침에 계속하고, 새벽에 한번있고^^

일찍 출근해서 주차장에서 보면 되겠네요ㅋㅋㅋ


# 개최국 브라질이 속해있는 B조 조별경기 일정은 아래에



<미국대표팀 더마드로잔 세르비아 경기 중 사진 _fiba.com>


이렇게 8.6부터 8.15까지 이어지는 열흘간의 조별경기가 끝난 후,

8강이 8.17일 열리고요.

결승이 8.21 (한국시간 8.22 새벽3시)에 열리네요^^


# 리우올림픽 공식 생중계 링크

미국 vs 중국 공식 생중계 링크 (그런데 아이피 우회해도 한국에서는 다시보기 영상도 안보이는 것 같...ㅠㅠ 모바일 NBC sports 앱 다운로드하라는데..."이건뭐꼬")

+ 심봤다^0^클릭

N_BC의 기타 올림픽 영상


어디고1 / 중국이고2 / 부인이고3


+

<미국대표팀 케빈듀란트 영상- The Real Deal>


<리우 예선 중국 하이라이트 영상>

(ㅠㅠ 한국이기는 장면있으니까 심장잡고 보시는 걸 추...추천ㅠㅠ)


<탑10 올림픽 덩크플레이 영상>


<하메드 하다디 믹스테잎 영상 - 제목 동양에서온 짐승?ㅋㅋㅋ>

ㅋㅋㅋㅋㅋㅋfiba 배경음악 센스 쩔어용ㅋㅋㅋㅋ



+관련 글

 - 리우올림픽 농구 8강대진표 조별 순위, 8강 토너먼트 일정


리우올림픽 '양궁' 한국대표팀 정보 / 경기 일정 / 세계랭킹 보러가기 여기 클릭


리우올림픽 배드민턴 남자복식 조편성 / 경기 일정 / 세계랭킹 보러가기 여기 클릭


리우올림픽 한국 여자배구대표팀 경기 일정 / 선수 명단 / 세계랭킹 / 중계일정 등 보러가기 여기 클릭


리우올림픽 여자 골프,남자골프 경기 일정 / 국가대표명단 / 세계랭킹 / 코스 정보 등 보러가기 여기클릭


리우올림픽 한국 축구대표팀 명단 / 일정 보러가기 여기클릭


리우올림픽 남자배구 경기 일정 / 세계랭킹 등 보러가기 여기클릭


리우올림픽 방송3사 중계일정/ 중계정보 등 링크 보러가기 여기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