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구미 LIG 그레이터스 다리걸고 싶던 이강원 선수- 2012/2013 농협 v리그 - 프로 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구미 LIG 그레이터스 다리걸고 싶던 이강원 선수- 2012/2013 농협 v리그 - 프로 배구

ForReal 2012. 11. 17. 15:01
반응형


2012/2013 농협 v리그 1라운드가 진행중입니다. LIG 그레이터스가 경기를 갖던 날 체육관을 찾았습니다. 그 중 경북 사대부고 출신의 경희대 졸업예정자 이강원 선수는 지난 10월 말 진행된 신인 선수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1순위 지명되어 LIG 손해보험 그레이터스의 일원이 되었고, 이 날 어웨이용인듯 한 빨간 LIG 프로 배구 유니폼을 걸치고 그레이터스 팀과 함께하고 있었습니다. 시합 중에는 원포인트 서버로 활약하기도 했고 벤치에서는 경기 열심히 지켜보며 응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경기 전 몸 풀며 중계에서는 나오지 않는 시간에 네트 우측에서 스파이크하던 모습을 오래간만에 볼 수 있었으며... 또 당연한 이말 써야겠는데^_ㅜ 빨리 시간이 지나서 이강원 선수 여러가지 면에서 성장한 모습으로 오랜시간 코트에서 보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나저나 얄밉게 웜업시간 전력질주하던 이강원 선수여서 천천히 가도록 다리라도 걸고 싶던. 여하튼 이번 포스팅은 LIG 신입 이강원 선수 사진들입니다.



클릭하고

사진 같이 봐요^0^






경기 지켜보며 판독하는 중에 이강원 선수요ㅋㅋ

내 눈으로 봤다고.jpg








맛사지 받으며 경기 보는 낙원에 온 이강원 선수


ㅋㅋ









바지 대충 벗는 중인 이강원 선수와 조세 트레이너는 뭐가 마음에 안드는 걸까요ㅋㅋㅋ








공 때린 이강원 선수








코트에서 서브 잘 넣고 교체되어 들어오는 환한 표정의 모양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구..ㅣ ㅇ.ㅣ.ㅇ.ㅇ...ㅇ...ㅕ....ㅂ...


경기 보느라 눈이 아픈 모양새같기도 합니다ㅋㅋ피곤한 모양새??

팀에게 눈메롱--;







교체되어 출전한 이강원 선수 약간 긴장할까 궁금해하며ㅋ










이강원 선수 LIG팀 위한 서브요 ^0^












LIG 4번 선수 코트 밟아 들어옵니다










웜업 이강원 선수요.










갔다 온게 맞나 싶게 얼른 뛰어갔다 오는 이강원 선수요

빠름 빠름 빠름











표정에 뭔가 생각과 이야기가 있는

그나저나 머릿결 예쁜 이강원 선수라며 마무리합니다ㅋ





이미지 무단 편집 (수정 ) 금지 및 상업적 이용 금지



가기 전 이강원 선수 응원하며, 아래 버튼 톡! 눌러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