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온두라스 브라질 축구 선발 라인업 명단은? 축구 준결승 결과 중계 어디서? 리우 축구 4강 선발 명단, 독일 나이지리아 선발 라인업 준결승전? - 2016 리우올림픽 축구 본문

기타/축구들

온두라스 브라질 축구 선발 라인업 명단은? 축구 준결승 결과 중계 어디서? 리우 축구 4강 선발 명단, 독일 나이지리아 선발 라인업 준결승전? - 2016 리우올림픽 축구

ForReal 2016. 8. 17. 21:20
반응형

리우올림픽 축구 4강이 한국시간 8월 18일 새벽 1시에 첫경기가 시작합니다. 브라질과 온두라스의 경기인데요.

이어서 새벽 4시에는 4강 진출한 또 다른 두 팀, 독일과 나이지리아의 경기가 있고요.


위의 동그라미 안에 있는 네 팀이 4강에 오른 팀들입니다.

남미의 두 팀이 준결승에서 맞붙겠고요

유럽의 독일과 - 아프리카의 나이지리아가 만나겠네요.


아래 4강 경기들 선발라인업을 정리할 건데요!

지난 라인업을 정리한 뒤, 그 뒤에 4강 라인업을 정리할 예정이고요


# 먼저 8강에서 한국을 꺾은 온두라스의 지난 예선에서의 라인업


온두라스는 리우 예선에서, 알제리전 3-2 승리 / 포르투갈전 1-2패배 / 아르헨티나전 1-1 승리했었죠


# 아래는 온두라스의 8강전 라인업입니다.

온두라스는 리우첫경기 예선 알제리전과 8강전에 같은 선발 명단을 내밀고 경기했어요.

교체 멤버도 완전히 같습니다. 시간은 좀 다르지만^0^ 4강도 이와 같을 까요?_? 포르투갈전과 비슷할 수도 있겠네요.


다음은 온두라스의 4강 상대인 브라질의 선발라인업 정리입니다.


# 브라질 조별 예선에서의 선발 라인업

브라질은 남아프리카전/이라크전에 같은 선발라인업이었는데 덴마크전에 교체멤버이던 7번 루안선수 그리고 12번 왈라체?선수가 들어가고, 16,17번 선수가 빠졌죠. 후반에는 항상 13번 윌리엄이 들어갔고, 덴마크전의 교체멤버가 좀 달랐고요.


# 브라질 8강에서의 선발 라인업

브라질의 8강전 라인업은 위와 같았어요. 덴마크전과 같죠. 예선1,2차전 교체멤버였던 8번 라파엘이 후반 늦게 들어갔었고. 1,2차전 주전이었던 씨아고 마이아선수가 후반교체해서 들어갔네요.


4강 1차전인 브라질과 온두라스가 어떤 선발 라인업을 들고올지 궁금하네요.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리우 축구 4강 브라질 온두라스 전 선발 라인업 명단요 아래에!



< ▲ 브라질 온두라스 4강전 선발 라인업 .jpg>


# 브라질은 프랑스에서 뛰는 4번 마르퀸호스 / 중국리그에서 뛰는 5번 레나토 아우구스토 / 에스파냐 FC바르셀로나에서 뛰는 네이마르 등이 선발이죠! 브라질은 예선 덴마크전과 8강 콜롬비아전과 같은 라인업으로 시작합니다.


# 온두라스는 에스파냐 테네리페?에서 뛰는9번 안토니 로자노가 당연히 선발이고요, 또 예선 아르헨티나전 라인업과 비슷하게 가면서 라미레즈 선수를 교체멤버로 넣는 거 아닐까..'-'.......... 


브라질 - 온두라스 4강전 브라질의 정의구현?.jpg

전반1분 네이마르의 골, 가브리엘 전반두골

후반에 마르퀸호수, 루안 네이마르 추가시간의 골까지 3골 추가^0^로 브라질 결승진출

+

+

+


아래는 한국시간 8월 18일 새벽 4시에 열리는 독일과 나이지리아전 선발라인업! (저 ~ 아래 4강라인업!)


그전에 각 국의 지난 예선 및 8강전 라인업을 비교할게요!


# 리우 축구 독일 예선에서 라인업

독일은 대분의 선수가 비슷하게 출전했죠. 10-0으로 승리한 피지전에서는좀 달랐고요. 다른 경기에서 교체해서 늦게 들어갔던 18번 닐스 선수가 피지전에서는 선발로 출전해서 5골기록했었죠

나브리의 예선 3경기에서 모두 5골 기록. 나브리는 두경기선발. 첫 경기 멕시코전에너 주장 레온과 전반에 교체출전했고요.


# 독일 8강전 선발 라인업

독일-포르투갈의 8강전에서 독일은 한국전과 같은 라인업으로 선발을 내어요.

1~9번까지 완전 똑같죠ㅋㅋ^^;;;;; 그리고 11, 17번 나브리도 선발. 독일은 8강에서 4-0으로 승리했죠.


그리고 4강전 독일의 상대인 나이지리아의 지난 라인업들.

# 나이지리아 예선에서의 선발 라인업 3개


나이지리아 예선 세경기 모두 선발 출전한 선수들에 색깔로 표시했고요.

나이지리아는 경기마다 다른 라인업으로 시도한 것이 보이네요.

나이지리아는 일본에 5-4 승 / 스웨덴에 1-0 승 / 콜롬비아에 2-0패로 조 2위로 8강에 올라갔었죠.

13번 싸디쿠 우마르? 선수의 골들도 보이고요.


# 나이지리아 리우 8강전 선발 라인업

예선 3차전 모두 출전했던 선수들 중 8번 선수빼고 8강에 모두 출전했고요. 예선전 모든 라인업의 합같이 모이기도 하고 --;... 나이지리아는 덴마크와 8강에서 만나 2-0으로 승리하며 4강 진출했어요.

나이지리아는 이번 준결승에서도 매번 출전해 온 기본 선수들 출전에 8강처럼 선발을 쓸까요? 궁금하네요!


 아래 리우 독일 나이지리아 4강전 라인업!


<▲ 나이지리아 독일 리우올림픽 4강전 라인업 .jpg>



어느 두 팀이 결승에 진출하게 될까요? 아마도 브라질과 독일이 전력에서 역시 쎄보이긴하죠? 하지만 아직 각본이 없는 거니 예상없는 게임이 기대되기도 하고요.

아래 주소 클릭하면 각 방송사 리우올림픽 방송일정 바로가기 정보를 모아뒀고요.

http://publicfr.tistory.com/1737


# 리우올림픽 축구 준결승 중계 정보

KBS 2tv에서만 (브라질-온두라스)경기와 여자골프와 함꼐 중게하나봐요................일정 또 바뀌었네요..............요.ㅇ...ㅇ욕 생량

KBS 1tv에서는 축구 나이지리아 독일 전 중계한다고 합니다.


결승전은 8월 21일 새벽 5시반에 열린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