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홍익대 vs. 경기대 경기스케치 2 - 2012 전국체전 배구 준결승 남자대학부 in 대구 본문

배구/대학배구

홍익대 vs. 경기대 경기스케치 2 - 2012 전국체전 배구 준결승 남자대학부 in 대구

ForReal 2012. 11. 21. 00:14
반응형


2012년 대구에서 열린 전국체전 남자 대학부 배구 준결승 초반 경기 사진들입니다. 세종시를 대표해서 출전한 홍익대와 경기도대표 선발전을 거쳐 뛴 경기대의 경기였습니다. 아래 김민규, 고현성, 김준영, 송희채, 이민규, 조근호, 박진우, 조재영, 송준호, 송명근, 김재권, 정성현, 김규민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고요. 경기스케치 1은 다음 링크 ( http://publicfr.tistory.com/178 ) 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 날 경기 결과는 3:1로 경기대가 승리하여 경기대는 결승 진출, 세종시는 동메달을 하나 추가했습니다. 는 약 40일 전 이야기^0^....





투 더





홍익대 김민규 선수









공 어디갔어 .jpg










송희채 선수의 공격과 블롴

그리고 가로막기 한 선수는 아래 있는데요









가로막기 성공하고 뒤돌아서는 고현성 선수요









생각이 많은듯 보이는 홍익대 김준영 선수요













ㅋㅋㅋㅋㅋ

판독과 어필의 상황

사진에 등장인물들 한명한명 보면 다 귀엽습니다

또ㅋㅋㅋㅋ 소녀관중들도 물끄러미ㅋㅋ











송준호 선수 오른쪽 둔부를 활용하여 싸인하는 듯한 조재영 선수요

ㅋㅋㅋ









송명근 선수 공 처리하며











이때 아마 블롴 성공한 후의 홍익대인 듯 합니다

김민규 선수 주먹쥐며 기뻐하는 모양새요














홍익대 포인트 얻고 기분좋게 서브하러가는 고현성 선수

활짝^0^ 웃으며











공격 범실 후 난감한 홍익대 김준영, 정성현 선수











24포인트의 홍익대와 23점의 경기대, 작전시간에 감독님들의 입은 바쁠 듯 합니다.












김준영 선수 공격 성공 후 ^0^









분위기 좋은 홍익대 배구부요ㅋ

한명 한명 표정 다 신나는ㅋㅋㅋ












1세트 따고 홍익대 배구부.










김규민 선수 포인트 얻은 후 재빨리 상의하는 경기대 배구부의 모양새요ㅋ











포인트 잃은 후의 조근호 선수 (?)









파워 대단한 홍익대 김재권 선수 공격










네트 사이에 두고 경기대와 홍익대 선수들이 준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음..... 저렇게 서있으면 뭔 생각이 들까 궁금합니다.









송희채 선수의 thumbs up


ㅋㅋㅋ











박진우 선수, 김규민 선수 같이 떠서 가로막기 성공하고나서....인 것 같습니다.

역시 저 두 선수 붙어있는 길쭉길쭉 그림이 좋은데ㅠ














경기대 세터의 토스










정자세로 서브하는 경기대 송명근 선수

송명근 선수의 왼쪽 팔은 가지런히~











손목각도가 야무진 경기대 이민규 선수요











왠지 감독님에게 귀 열고 있었을 듯한 송명근 선수요

경청명근











송희채 선수 손목 푸는 듯 한 모양새인데요


야무진 손목각도ㅋㅋ












홍익대 고현성 선수 속공 때요













홍익대 송준호 선수 공격 중요









경기대 파이팅 일순위 놓칠리 없는 송명근 선수요^0^










조근호 선수 '0' ? 표정










경기대 3학년 김규민 선수요











이미지 수정(편집) 금지 및 이미지 상업적 이용 금지



로그인 필요 없는 아래 숫자버튼 꼭! 누르고 가세용^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