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인하대 이빨들, 인하대 배구부 차영석 차지환 한국민 선수 등 -2016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인하대 이빨들, 인하대 배구부 차영석 차지환 한국민 선수 등 -2016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9. 12. 02:04
반응형

2016 대학배구리그 초반의 인하대 배구부 경기 중 담긴 컷들 조금 모였습니다. 


이 손 모으고 일반학생에서 경기모드로 변신?_?하는 시간 인하대배구부가 조용한 경기장 속닥속닥 다짐을 합니다.


2016 주장 차영석 선수는 주장스마가 생길랑 말랑?_?ㅋㅋㅋ


인하대 경기 중에 볼 수 있는 1학년 한국민 선수 특유의 만세 세레머니ㅋㅋ

나 팔길지.jpg


블락잡은 다음에 슈퍼맨 세레머니하는 차지환 선수

왜인지 관중석 학생들의 눈에 경외와 사랑이 담겨있을 거 같은 한 활약이었겠죠?_?ㅋㅋ


리시브를 기다리는 차지환 선수

얼굴 소멸 1초전


날아다니는 한국민 선수 파닥파닥

서브 중이에요


인하대의 표정이 밝은 걸 보니 한세트 땄나봅니다.

주장 차영석 선수는 부상복귀 후인지라 표정이 좋아보이고요


인하대 배구부의 옷색깔이 다른 그 귀여운 선수요ㅋㅋㅋㅋ

인하대 이상혁 리베로 화이팅하는 두 손으로 짧은 포스팅 마무리^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