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수비쫀쫀, 현대건설 배구단 양효진 이다영 김주하 선수 양철호 감독 등, 스텔라 공연 행사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수비쫀쫀, 현대건설 배구단 양효진 이다영 김주하 선수 양철호 감독 등, 스텔라 공연 행사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ForReal 2016. 9. 30. 15:34
반응형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현대건설 배구단이 조별리그 예선에서 좋은 성적내면서 리그를 기대하게했습니다. 특히 수비 집중력이 관람하던 관중들의 탄성 자아내게 했습니다. 아래 2016 코보컵의 현대건설 배구단 모습이 조금 담겼고요. 양철호 감독과 양효진 이다영 황연주 김주하 선수 등이 보여요. 


# 양효진 선수.


양철호 감독의 지시를 주의깊게 듣는 중으로 보이는 현대건설 양효진 선수.


높은 공에 떠오른 현대건설 양효진 선수.


현대건설의 아쉬운 범실? 후

이건ㅋㅋㅋ 찡그린 양효진 선수 귀여워서


서브존의 양효진 선수의 머리 꼬랑지 딸랑딸랑 소리날 것 같아요ㅋㅋ


이 날 황연주 선수의 무게있는 공격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일어나면서 세레머니하는 급한?ㅋㅋ 황연주 선수의 모습이 재밌게 남은 것 같아요


정미선 선수는 왜 점수만들고 울고있을까요?_?ㅋㅋㅋ 얼굴 블로킹이었나?_? (기억 가물가물)

그런데 더 재밌는 건 이다영 선수의 씰룩씰룩 기뻐하는 듯이 남은 둔부ㅋㅋ


아래 이다영 선수가 코보컵 뛰는 모습도 담겼어요


세트 중인 현대건설 이다영 선수


긴 꼬랑지 머리가 찰랑찰랑하고 시원한 팔다리가 공을 향해 뻗고. 그모습이 너무 예뻐보였어요.

ㅋㅋ 위는 블로킹 성공 후 해맑은 모습의 이다영 선수로 보여요


웜업중인 현대건설 한유미 선수도 보였고요.


웜업중인김주하 선수도 보였어요 몸통 비틀면서 운동중인 김주하 선수


양철호 감독님의 브이ㅋㅋ아니고 2번 선수? 2번 작전? 이단연결?


현대건설 통역의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멀리서도 눈에 띄었어요.

ㅇ...예쁘....'-'


+

# 이 날의 스텔라

그리고 청주 코보컵 배구대회에 행사하러 온 여자아이돌그룹이랄까'-' 스텔라의 공연을 볼 수 있었는데요

워낙 섹시컨셉으로 유명한 그룹인데 사실 이 공연을 보면서는 전혀 그 전의 노래들을 떠올리지도 못했어요. 이런 의상 이런 안무해도 예쁜데 굳이 왜 그랬던 거죠?_? 응?

검색해보니 음...원래 네명인 그룹이었나?_? 효은-민희-가영-전율 네명이 멤버라고 하네요. 초대가수들 배구코트에 서면 원래 굉장히 키가작고 짧다리처럼 보이는데 이분들은 치어리더처럼 길더라고요. 프로필보니까 키가 거의 170cm가깝네요. 그리고 힐 착용안하고 온 것도 좋아보였어요 (코트는 소중하니까)

코보컵 스텔라 가영.

유일하게 얼굴을 아는 멤버^0^;;;


배구코트의 스텔라 민희?_?


그리고 이날은 이분이 제일 예뻐보였어요ㅋ_ㅋ 스텔라 효은?


수비 쫀쫀하던 현대건설 배구단은 지난 챔피언에 이어 이번 리그에서도 다시 좋은 경기할까요? 궁금해하며 포스팅 마칩니다.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 얼굴 반전 그만고만, 현대건설 김주하 황연주 한유미 정미선 에밀리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 25만든 통쾌호흡 하나와, 이다영 양효진 선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