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치명 유니폼 한전 서재덕 선수, 손가락 부상, V리그 광고 촬영 중 모습 등,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치명 유니폼 한전 서재덕 선수, 손가락 부상, V리그 광고 촬영 중 모습 등,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ForReal 2016. 10. 2. 05:30
반응형

한국전력 배구단 서재덕 선수의 2016 청주 코보컵에서 뛰는 모습 담겼습니다. 한전 배구단은 이번 코보컵에서 조별리그 3전 전승하면서 조1위로 준결승에 진출하게되었죠. 한전 공격을 이끈 최고득점의 바로티 선수가 있지만 경기에서 최고수비로 기록남긴 서재덕 선수도 튼튼한 경기하는데 역시 몫이 컸습니다. 

<경기 전 리시브 연습하는 서재덕 선수>


서재덕 선수는 첫 경기 현대전에서 디그 8개, 리시브 21개를 성공시켰고요,

두번째 KB전에서 디그 5개 리시브 15개 성공을 기록했습니다.


기록을 보다가 본 건데요. KB전에서 한전 선수들의 리시브 실패개수는 모두 0개입니다;;;;;;;;;;;;;; ㅇ....아름답...ㄷ..!..ㅏ ...수.......수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죠? 


그리고 한국전력 유니폼에 대해 사실 하고싶은 말이 있어요

이 곤색? 남색? 컬러 너무 잘뽑았습니다.ㅠㅠ.. 피부가 굉장히 건강해보이는 톤으로 보여요

재질도 아름다와보입니다 특히 서재덕 선수가 치명적으로 보였어요...........★ㅋㅋㅋㅋ


오래간만에 봐서 그런지 서재덕 선수가 드리블을 더 많이 치는 것 같다.jpg 농구 전향 예상.jpg

또 서재덕 선수가 서브넣는 위치가 좀 재밌는 것 같아요ㅋㅋ 어떤 생각으로 저 위치에서 넣는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역시 한국전력 전광인 선수와 몸풀기전부터 표정이 밝게 뭔가를 계속 속닥거리고 파이팅하고 그러는 모습이 눈에 많이 띄어요.


그런데 '-'


KB손보와의 경기. 한전의 코보컵 2차전에서 3세트 경 서재덕 선수가 코치에게 손가락을 내밀고 좋지않은 표정을 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무슨 일인가 걱정을 해보았기도 했는데 저렇게 치료?받은 후에도 서재덕 선수의 표정은 아래 사진들과 같았기 때문에 사실 이후에 나온 '손가락 부상으로 출전 불가'라는 뉴스가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저렇게 손가락을 쥐다가도 득점을 하고,

또 득점 후에 머리채도 잡히는 서재덕 선수ㅋㅋㅋ ㅠㅠㅠㅋㅋㅋ큐ㅠㅠㅋㅋㅋ당시에는 그저 귀여웠는데

이 모습 웃프게 보이기도 하네요ㅋㅋ


그리고 서재덕 선수는 누군가가 헝클어놓아 붕붕 뜬 머리로 서브하러갑니다.

헤어 디자인 BY. 전광인 선수

그나저나 너무 귀엽고 잘생겼져^0^?ㅋㅋㅋㅋ그...그런데 분명이 저 얼굴이었는데..... 아래처럼 바뀌었어요. 세상에

(아래 주의)

이런 표정으로 화이팅을 하고있는데 누가 출전못할 부상인 줄 알았겠는가.jpg

내 이마도 시원해지는 표정.jpg

원시인 언어를 쓸 것 같다.jpg


# SBS sports가 무엇을 시켰을까 그것이 알고싶다

# 괴로운 서재덕 선수


경기 승리 후, V리그 광고용 영상으로 보이는 촬영을 서재덕 선수도 하던 모습이었습니다. 여자부 선수들도, 다른 팀 선수들도 모두 뭔가를 카메라앞에서 말하고, 포즈 취하고 하더라고요!

한전은 서재덕 전광인 바로티 선수가 왔다갔다 하는 모습이 보였어요^0^ 그리고 서재덕 선수 상황이 무슨 상황인지 몰라도 웃겼는데요 방송측에서 뭔가를 시키자 당황하고 얼굴을 부여잡으며 괴로워하는 서재덕 선수가 보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아 굉장히 궁금합니다. 어떤 말을, 어떤 행동을 주문한 걸까요?

예를 들어, 하트를 해달라고 했다거나, 혹은 고예림 선수의 한 영상에서처럼 "오빠 배구 안볼거야" 를 "누나 배구안볼거야"로 하라고 주문했다던지 (그렇다면 새벽3시에 방송을 하더라도 영상 소장 준비를 합니다)


사실 이 V리그 영상 촬영에서 재밌었던 일은ㅋㅋㅋㅋㅋ

사실....ㅋㅋㅋㅋ

경기가 끝나고 관중들도 거의다 빠져나간 후인지라, 조용한 체육관에서 영상촬영을 마치고 손발이 오그라듬을 참지못한 서재덕 선수가 락커로 들어가면서 어이없어하며 흐하허핳하하핳 웃더니 사람들이 못들을줄 안건지 엄청 크게 비속어를 내뱉은ㅋㅋㅋㅋ거였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있던 팬들이 다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모습은 영상촬영 직후의 서재덕 선수ㅋㅋㅋㅋㅋㅋ


그 후 서재덕 선수는 경기 마무리를 준비합니다.

기록지를 유심히 입내밀고 보고있는 서재덕 선수


코보컵에서 서재덕 선수의 공격은

첫 경기 20% 점유 / 38% 성공

두번째 경기 20% 점유 / 68% 성공

의 기록 남겼고요.


손가락 부상으로 세번째 경기 뛰지않은 서재덕 선수. 언제 복귀할 수 있을까요

어서 이번 시즌의 치명치명한 유니폼입고 치명치명한 플레이 모습 치명치명 세레머니와 치명치명 이상한 표정들도 보게해달라고 기도를 하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 금목걸이 보양 후 한전 올리는, 아르파드 바로티 선수와,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한전 용병 경력 이탈리아 Arpad Baroti in Kepco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 수비쫀쫀, 현대건설 배구단 양효진 이다영 김주하 선수 양철호 감독 등, 스텔라 공연 행사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