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멋귀쁨 짬뽕, 흥국생명 이재영 선수, 지난시즌 기록 등, 인천 흥국 핑크스파이더스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멋귀쁨 짬뽕, 흥국생명 이재영 선수, 지난시즌 기록 등, 인천 흥국 핑크스파이더스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ForReal 2016. 10. 6. 16:09
반응형

리우 이후 볼 수 있던 이재영 선수, 2016-2017 정규시즌 직전에 열린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에서 흥국생명으로 뛰고 있었습니다. 여자배구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체육관에서 보면 항상 느끼듯이 이재영 선수또한 예쁘고 멋있고 귀엽고의 짬뽕이었어요.


가만히 있을땐 예쁘고 '-'

움직일땐 귀엽고 '-'

득점할때와 포효할때는 넘나 멋있던 '-'♡ 경기중의 몇 모습 아래 담겼습니다.


코보컵 조별예선. 사실 흥국생명은 조별예선에서 두 경기 모두 패해 본선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재영 선수는 코보컵 두 경기 모두에서 팀내 국내선수중 1옵션으로 득점 올려줬고요. 각 경기, 19득 / 17득의 기록. 공격 성공률은 두 경기 모두에서 30% 후반대를 기록했어요.


코보컵 첫 경기에는 팀에서 리시브 점유가 45%로, 뛸때는 거의 받은 거 같고 이날 리시브 범실은 세개.

두번째 경기에서도 리시브 점유 23.68%. 리시브 범실은 0개로 남아있네요.

디그도 두 경기 모두에서 10개 이상의 성공이 기록되어있고요.


또 2016 코보컵 두 경기 모두에서 이재영 선수는 블락 kill 한 개씩 남겼고요,

점수를 내고 뛰어가는 저 표정이 너무 귀엽ㅋㅋㅋㅋ >_<~크으~ 이표정ㅋㅋㅋ


이렇게 코보컵에서 미리보기 보여주던 흥국생명 배구단, 그리고 이재영 선수.

이번 리그를 보기전에 지난 리그에서는 어땠나 살펴봐야겠죠 '-'


흥국생명 이재영 선수는 15-16 지난 시즌, 정규리그 득점부문에서 국내선수 1위였습니다. 전체선수 중에는 득점 7위고요. 공격 438득 + 블락 36득 + 서브 13득의 기록으로요. 그리고 공격부문에서도 9위에 남아있어요. 33.93%의 성공률.

서브에서도 15-16 시즌 5위 기록했어요. 세트당 0.25개.

수비부문에서도 2위에 이재영 선수가 올랐습니다. 세트당 7.02개의 수비를 성공시켰다는 기록으로요.

공격 세부부문 선수 순위에서 이재영 선수는 오픈과 시간차 공격부분에서 더 좋은 순위에 올라있고요.


여러부문에서 탑10에 이름을 올렸지만 이재영 선수가 블락순위에서 보이지않는 것은 앞으로 또 다른면을 볼 수 있게 하지않을까?_? 기대하게되기도해요!


이 날 경기를 마치고 아쉬워하며 돌아가던 이재영 선수


하지만 락커룸에서 돌아갈 준비를 하다가 방송국요청?_?에 경기장으로 다시 뛰어나오는 이재영 선수가 보였어요


가방에 주렁주렁 달려있는 뱃지들이 너무 귀엽죠ㅋㅋㅋ

그렇게 팔랑팔랑 뛰어오던 이재영 선수는


나희 수지 언니들과 V리그 광고용?영상?을 찍으며, 어색해하며 오글거려하며ㅋㅋ 하지만 다하고, 돌아가던 모습이었어요


저 영상이 나올때쯤, 지난 시즌 1라운드 MVP를 잡던 이재영 선수는 그 다음 시즌 1라운드의 공을 잡으며 어떤 플레이를 쌓아갈까요?

궁금해하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