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청춘의 한타, 남성고 벌교상고 배구부 여민수, 문지훈 선수 등 - 2016 전국체전 배구 남고부, 충남 전국체전 in 천안 본문

배구/기타배구

청춘의 한타, 남성고 벌교상고 배구부 여민수, 문지훈 선수 등 - 2016 전국체전 배구 남고부, 충남 전국체전 in 천안

ForReal 2016. 10. 10. 00:55
반응형

2016 전국체전 남자고등부 시합도 천안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천안고등학교에서요.

아래는 전국체전 첫 경기 갖던 두 팀, 전북대표 남성고와 전남대표 벌교상고의 모습이 미리간단보기로 담겨있습니다. 추후에 더 많은 사진들 정리해서 차근히 업로드예정이오니 나중에 찾아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쓰면서요.


남성고와 벌교상고의 경기 결과는 3-1로 남성고가 승리했고요. 첫 두세트 큰 스코어차이로 승리한 남성고. 하지만 3세트를 벌교상고가 가져갔고요. 이후 더욱 화이팅하는 모습보였던 벌교상고이지만 마지막 4세트는 19:25로 남성고가 가져가면서 이 경기 승리했습니다. 남성고의 다음 상대는 충북대표 제천산업고고요.


그 시간, 그 체육관의 그림 함께 보실래요?^.^


남성고 배구부 2016.jpg


남성고와 벌교상고 응원준비와 정성도 대단해보였을 것 같은 준비물과 함께 관중석의 부모님들(?)의 열띤 응원 모습이 보였습니다.



남자부 배구경기장의 모습이 보이죠

남성고 명단은

강우석 - 고우진 - 김선호 - 김종한 - 여민수 - 오주형

이주호 - 정승현 - 정재현 - 조상빈 - 최익제 - 하두형

이렇게 되어있네요.


그리고 남성고에서 눈에 띈 선수는 체격이 공격수만한? 리베로 선수였어요.

경기전에 속공 공격도 했고, 웜업할때 집중력 좋은 모습을 봤던 기억도 납니다.

또 남성고 조상빈 선수?_? (10번 선수.....같....은...데..)


그리고 서브에이스를 연속 만들었던 남성고 1번 선수!


남성과 벌교의 시합을 보러온 타학교 학생선수들도 보였고요.

김웅비 윤효근 선수ㅋㅋㅋㅋ


또 벌교의 중심 '-' 겁없이 보이는, 강려크한 속공 꽂던 벌교상고 문지훈 선수요

벌교상고 이영주 세터도 남았어요 '-'


경기 후반부 벌교상고 감독님의 지시였던 것 같아요. 더 흥나게 하던 벌교상고.

파이팅하러 모인 벌교선수들ㅋㅋ


그리고 이 누누슴, 남성고 여민수 선수도!


기타 이 날의 경기 사진은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0^에 차근차근 추가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