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블락팡팡, 전국체전 현일고 광주전자공고 배구부 경기사진 미리보기 - 2016 전국체전 남자고등부 배구, 충남 전국체전 in 천안고 본문

배구/기타배구

블락팡팡, 전국체전 현일고 광주전자공고 배구부 경기사진 미리보기 - 2016 전국체전 남자고등부 배구, 충남 전국체전 in 천안고

ForReal 2016. 10. 10. 06:09
반응형

97회 전국체전, 남고부 배구 예선에서 경북대표 현일고와 광주대표 광주전자공고가 만났습니다. 세트스코어 25-18, 25-23, 25-20으로 경기는 3:0으로 현일고가 승리하면서 끝났고요.

양팀 모두 블락을 팡팡파라바라팡팡팡 터뜨리던 기억이 나고요.

현일고는 다음 라운드에서 홈팀인 충남대표 천안고와 대결합니다.

아래 경기 사진중 미리보기 모아 정리하고요, 추후에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블로그에 사진 더 추가해서 업로드하겠습니다^0^!!


광주전자공고 배구부.

코트로 들어가고 있어요. 긴장감 오르는 시간.


광주전자공고 경기참가선수 명단에는

이찬호 - 김진호 - 박상수 - 안인탁 - 윤효근 - 이동윤

김재훈 - 정다운 - 정현승 - 주재모 - 채지헌 - 홍장원

선수 등이 보이네요. (굵은 글씨가 3학년)



리베로 정현승 선수가 끝까지 쫓아가서 살린 공, 그 디그 모습도 하나 남았고요. 음 발 빠른 스타일?_?


광주전자공고 김진호 세터가 토스중인 모습도 남았네요.


광주전자공고 윤효근 선수


전국체전의 남고부 배구경기장.

노란유니폼의 팀은 현일고였어요.


현일고 아니고 현대고인줄.jpg

파이팅 열심히 모으던 현일고 배구부 볼 수 있었어요! ㅋㅋ 너무 귀엽죠ㅋㅋ


현일고 1번 선수 ....김우진..? 선수

신장좋고 아직 1학년이군요


현일고 오의근 세터

싸인중

주장인가봐요. 현일고 3학년.


현일고 배구부 김인균 선수

2학년 선수라고 하고요. 레프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