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주고받던 경기의 마침표를 찍은 팀은? 전국체전 속초고 경북사대부고 배구부 송민근 허수봉 선수 등 - 2016 전국체육대회 97회 전국체전 배구 남고부 본문

배구/기타배구

주고받던 경기의 마침표를 찍은 팀은? 전국체전 속초고 경북사대부고 배구부 송민근 허수봉 선수 등 - 2016 전국체육대회 97회 전국체전 배구 남고부

ForReal 2016. 10. 10. 21:14
반응형

전국체전 남자고등부 8강전에서 경북사대부고와 속초고가 만났습니다. 경북사대부고는 이번해 대통령배 중고배구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적이 있죠. 또 속초고는 지난해 전국체전 은메달 팀이었고요. 신장이 있고 중앙도 탄탄해보이는 경북사대부고와 조직력과 수비가 혀를 내두른다는? 속초고. 어느 팀이 다음 라운드로 올라가게될까 기대하면서 본 경기, 이 경기는 세트스코어 3:2로 속초고가 승리했습니다.

그리하여 속초고는 지난해 결승에서 만났던 제천산업고와 2016 전국체전 남고부 배구 준결승 경기를 갖게되고요.


아래 속초고와 경북사대부고 경기 중 몇 모습만 미리보기로 담았습니다. 추후에 열심히 편집해서 사진 업로드 할 예정이오니 나중에 시간나실때 찾아와주시길 부탁드려요^.^...


경북사대부고와 속초고의 경기 시작전. 양팀이 주루루루룩


속초고 세터 선수.

8번 전성환 선수?


속초고에도 거포 선수가 한 명 보였어요

속초고 양승민 선수. 3학년이자 주장이라고 해요. 속초고의 해결사--;였어요.


또 속초고에 작은 레프트 선수가 보였어요. 송민근 선수. 1학년 169cm. 리베로라는 프로필로 되어있었어요! 그런데 공격할때 점프 좋고, 타점 높게 잡아서 잘때리고, 세터와 잘맞을 때는 상대 블로커 잘 속이면서 속초고의 점수 만들었어요.


나한테 서브를 넣어라 두팔.jpg

ㅋㅋㅋㅋ 송민근 선수 이 두 팔 든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주변도 쓰러지는 소리가 들렸어요ㅋㅋ 귀엽


춘계때는 이지율 선수가 레프트, 송민근 선수가 리베로였는데 전국체전에서는 다른 포지션으로 나온 거 같아요.


속초고 이지율 선수 리시브 연습 중 또잉


새 세트 들어가던 2016 속초고 배구부.

속초고의 2016 전국체전 참가선수 라인업은

고경민 고우혁 구민근 박민수 송민근 양승민

이성호 이신범 이지율 전성준 전성환 최기민

선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북사대부고 배구부의 모습이 보여요.

처음에 어려운 경기하다가 이동규 선수가 원포인트 서버로 들어와서 에이스 만들었죠. 그 이후에 꽉꽉 뭉쳐있는 선수들모습이에요.


경북사대부고 배구부는 2016 전국체전 참가선수가

김승현 도창선 박기섭 박해성 양희준 우병헌

이강호 이동규 이우창 함형진 허수봉 황준태

이렇다고 합니다!


경북사대부고의 남다른 파워, 반전같은 파워를 갖고있던 3학년 레프트. 허수봉 선수 아래 몇장.

이라고 했는데 귀여운 사진이 나오네요--;


서브 자리찾는데 비쥬얼이 넘나 귀여운 것'-' 으악


경기 구경온 천안 여고생? 여중생?들이 잘생긴 7번 오빠를 그렇게 들떠서 찾아대는 소리도 들을 수 있었.....--;

물론 남중생?들도 7번 퍼포먼스에 혀를 내두르기도 했습니다. 아래처럼 공격했어요.

경북사대부고 허수봉 선수요.


하지만 경기 마지막 세트. 접전에서 마침표가 아쉬웠던 경북사대부고. 속초고가 15-12로 승리를 가져갔고요.


악에 바친?_? 간절한? 준비들만큼 더 기뻐했겠죠? 경기를 마치고 환호하는 속초고 배구부와 감독선생님도 살짝 보이기도 해요.


다른 모습들은 추후에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 블로그에 차근차근 정리하겠습니다!


[배구/기타배구] - 현대 허수봉, 드래프트 직전, 고교 마지막 경기 모습? 피쳐링 번개파워 수봉, 경북사대부고 배구부 현대캐피탈 - 2016 충남 전국체전 in 천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