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노란 높이가 흠칫흠칫, KB손보 스타즈 황두연 권영민 이선규 하현용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kovo컵 프로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노란 높이가 흠칫흠칫, KB손보 스타즈 황두연 권영민 이선규 하현용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kovo컵 프로배구대회

ForReal 2016. 10. 12. 19:35
반응형

코보컵에서 어느팀보다 파워가 좋아보이고, 어느팀보다 블락이 높고 무서워 보였던 KB손해보험 배구단 모습 담았습니다. 용병 우드리스 선수 영입, 이선규+곽동혁 선수 FA보강으로 새롭게 돌아온 구미 KB손보 스타즈. 높이가 많이 보이는 배구이기때문에 KB선수들이 공격을 하기 위해 그리고 블락을 하기 위해 뜰때마다 흠칫흠칫 놀라기도 했어요.


# KB의 두 센터

이선규 선수 속공중 모습! 팟'-'! 소리가 날꺼같죠


좋았어 좋았어의 엄지.


그리고 이선규 선수와 KB 선발이었던 센터, 하현용 선수

다이렉트 중인거 같죠? KB 하현용 선수


득점한 뒤의 하현용 선수. 항상 멋있습니다 '-'


그리고 동료들에게 환영받는 중의 하현용 선수ㅋㅋ

김요한 선수는 궁디팡팡을 해주려고 하고 있기도 해요ㅋㅋ


웜업존에서 볼 수 있던 백계중 리베로


위기에 교체출전하던 김진만 선수!


경기 중간에 교체되어 들어와 세트하던 양준식 선수


주전 세터는 아마 권영민 선수일거에요


팀 모아서 브이를 설명합니다.

팀의 중심 세터같은 모습이죠?


이 사진은 사실 문성민-권영민 선수의 같은 포즈가 재밌어서ㅋㅋ


# KB의 프레셔스 황두연 선수?


황두연 선수의 멋진 플라잉 디그! 였는데 (사진 죄송)


황두연 선수 리시브 중인 모습도 보이죠. 곽동혁 선수와 겹칠뻔했지만 잘 받아낸 거 같아요


그리고 간간히 하나씩 해주는 공격득점이 KB구단에 활기를 줬었고요.


코트 한바퀴 돌아오는 황두연 선수ㅋㅋ


서브 득점을 하고 영민형님리프트를 타고 올라가기도 합니다.


헿ㅋㅋ 이 상황은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어요ㅋㅋ

황두연 선수가 범실한뒤에 이수황 선수가 블락잡았나?_? (가물가물)

그나저나 귀여운 황두연 선수ㅋㅋ


그리고 세트포인트에 다다른 KB선수들이 경기 종료를 기다립니다.


리그의 KB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기다리며 포스팅 정리합니다.


- 2016년에도 잘생긴 배구선수 김요한 선수, KB손보 스타즈 배구단 - 2016 청주 kovo컵 

- 호감용병의 예감 스친, KB 용병 아르투르 우드리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