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얼굴 반전 그만고만, 현대건설 김주하 황연주 한유미 정미선 에밀리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얼굴 반전 그만고만, 현대건설 김주하 황연주 한유미 정미선 에밀리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ForReal 2016. 10. 15. 19:52
반응형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의 2016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치루는 모습 남았습니다. 준결승전에 진출했던 현대건설 배구단이죠. 아래 김주하 황연주 한유미 정미선 선수 들이 보이고요. 또 김연견 에밀리 선수도 한모습씩 담겼어요.


선수들이 세레머니할때는 세상 다 가진 환한 표정이었는데 좋지않은 경기결과로 돌아가는 모습에는 우울한 표정이어서 그 모습 보는 것이 무겁기도 했는데요, 그런 얼굴 반전되는 상황 적어지길 바란다며 응원하는 마음으로 정리했습니다. 


주먹 꽉진, 응원풍선 꽉진 팬들의 염원가득한 관중석.

그 앞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이 보였는데요


먼저 현대건설 외국인 선수인 에밀리 선수 보이네요. 92년생, 186cm 하와이대학 출신

배구를 10살에 시작했다고 해요


# 그 날의 정미선, 현대건설 정미선 선수


이 날에는 정미선 선수가 눈에 띄었는지 사진이 좀 많이 남았어요!

서브존가고 있는 현건 정미선 선수.


'

왼쪽에서 공격하는 중인 현건 정미선 선수도 보이네요.


ㅋㅋ이 모습은 기분좋아하는데 너무 웃음이 기분좋고 귀엽게 남았죠ㅋㅋ


현대건설 배구단 정미선 선수 프로필은 94년생, 177cm 근영여고 출신, 배구는 초4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미선 선수 뒤에 기분좋아하고 있는 현건 김연견 리베로ㅋㅋ


여기에 또 환~~~한 세레머니 모습도 한장 남은 김연견 선수


# 청초 호의 황연주 선수


현대건설의 파워공격 '-' 황연주 선수도 담겼는데요

서브존에 가는 황연주 선수를 보다가


이렇게 귀에 머리 꽂는 모습이 뭔가 청초하고 너무 예ㅃ......별빛이 내린다 샤라랄라랄라라


하지만 이 경기 현대건설 패배로 인해ㅠㅠ 돌아가는 모습은 좀 무거운 황연주 선수가 보이기도 했어요ㅠㅠ

빠이팅!


# 현건 언니, 한유미 선수


한유미 선수도 현건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쬬.

82년생 언니!ㅋ_ㅋ

180cm의 신장. 이 경기에서도 블로커로 투입된 모습 봤던 것 같아요.


그리고 투입되어서 빠이팅하는 언니의 모습도 아래 남았습니다.


얏호 /('-')/ 

발랄1등인 한유미 선수, 그 앞의 현대건설 선수들도 보이고ㅋㅋ


하지만 돌아가는 길은 그 기쁨 다 까먹은 얼굴ㅠㅠ

그래도 예쁘다 예쁘다고 한다 ㅠㅠ


# 당신은 스크롤 내리면 김주하 선수 얼빠가 됩니다


말하지않아도 설명달지않아도 될 것 같져?_?ㅋㅋㅋ(패기를 부려봅니다)

현대건설 김주하 선수


헿 헤헤헤헤헿ㅎ^.^..ㅎ헤헿

웜업존의 비타민 김주하 선수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 25만든 통쾌호흡 하나와, 이다영 양효진 선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