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홍익대 배구부 조직력의 기원.swf 본문

기타

홍익대 배구부 조직력의 기원.swf

ForReal 2012. 12. 10. 02:42
반응형


(영상)


그ㅋㅋ냥ㅋㅋㅋ 뿌ㅋㅋㅋㅋㅋ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리인듯합니당^0^...



클^0^릭




신진식 감독님 뭔가 충청도의 향기날 듯 하게 구수한 어투로 코칭하시는 모습이 포인트^0^


조직력의 배구의 기원이 여기였구나 하며 타임머신ㅋ탔고요^0^


ㅋㅋㅋ

와중에 왼쪽에 김재권 선수 뽀득뽀득 얼굴 닦으며 (이마)깐재권--;ㅋ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