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고려대 연장 후 승부차기 승 16 결승진출, 고려대 연세대 경기결과 골움짤 하이라이트 영상 정리 포천 축구 이근호 안은산 한승규 송범근 선수 등 - 2016 U리그 왕중왕전 인천공항공사 본문

기타/축구들

고려대 연장 후 승부차기 승 16 결승진출, 고려대 연세대 경기결과 골움짤 하이라이트 영상 정리 포천 축구 이근호 안은산 한승규 송범근 선수 등 - 2016 U리그 왕중왕전 인천공항공사

ForReal 2016. 11. 6. 13:26
반응형

고려대와 연세대가 2016 U리그 왕중왕전 준결승에서 만났습니다. 약 50일만에 다시만나는 두 라이벌.


두 학교의 경기 대학축구 경기 중계는 IB스포츠를 통해 중계되었고요. 고려대와 연세대의 경기중 골움짤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아래에 쪼꼼 정리합니다^0^ 




# 경기 진행


# 전반전

전반 1분 고려대 이찬우 골

전반 8분 연세대 이근호 골


# 후반전

후반 35분 연세대 한승규 패널티 성공

후반 39분 고려대 안은산

경기는 2:2로 연장전까지 갔고요.


# 연장전반전

2:2 팽팽

# 연장후반전

결국 120분간의 경기는 2:2로 끝났고. 승부차기까지 갑니다





# 골움짤 정리


고대 이찬우 시작하자마자 골.gif


연대 바로 따라잡는 골 이근호 .gif


연세 한승규.gif


안은산.gif



안은산 재주.gif

데구르르르를르르ㅡ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은산선수 바로뒤 연세 김성중 선수 재주+a .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굴데굴데굴


아 저 두 선수때문에 일요일 주말부터 미친듯이 웃었네요ㅋㅋㅋㅋㅋ


# 전반전 하이라이트 영상 _IB스포츠



# 승부차기 영상 _IB스포츠 [이건 봐야해]ㅋㅋㅋㅋㅋ



# 골 모음 하이라이트 영상 _IB스포츠




- 송호 김영록 1분안에 두골 터뜨리며 디펜딩챔피언 잡고 준결 진출, 용인대 송호대 경기결과 골움짱 정리 경기 하이라이트 등 - 2016 U리그 왕중왕전

- 추가시간 결승골로 고대 왕중왕전 준결승 진출, 고려대 중앙대 포천 축구 경기결과 골움짤 등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안은산 송인학 장성재 선수 등 - 2016 U리그 왕중왕전

- 연세 3:2 두번의 역전으로 승리하며 8강 진출, 단국대 연세대 경기결과 경기움짤 정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등 두현석 정현학 선수 등 - 2016 U리그 왕중왕전 in 포천 인천국제공항배

- 대학축구 원옵원 킹옵킹 베옵베 누가될까, 포천 U리그 왕중왕전 대진표 일정 경기 결과 중계 정보 등 정리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왕중왕전 대학축구리그 결승


- 고려대 송호대 결승 경기결과 골움짤 하이라이트 영상 개인상 등 고려대학교 축구부 안은산 이은성 - 2016 U리그 왕중왕전 결승 중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