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포변 사이드 현대 최민호를 충전하던 세가지? 김재휘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최민호 아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포변 사이드 현대 최민호를 충전하던 세가지? 김재휘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최민호 아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11. 11. 17:38
반응형

이번시즌,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선수들 기존 포지션에 변화를 주며 경기를 풀어가는 모습이 보이죠.

포지션 변화의 핵심들 중 한 선수 아래에 담겼습니다.


현대캐피탈 11번 최민호 선수에요

포지션은 센터?_?윙?_?


지난 시즌까지 대부분 현대의 중앙에서 활약했었고, 국가대표팀에서도 센터로 뛰었죠. 너무나 센터같지만

대학교때도 윙으로 뛰었던 경력이 있던 최민호 선수.


이번 시즌 현대의 1라운드 삼성화재와의 경기, 마지막 세트에서도 윙으로 공수 모두 집중력 보여주면서 수훈 선수로 만나며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1라운드 마지막 KB전에서도 윙 포지션으로 로테이션하면서 현대의 블락과 공격 강점 플러스 해줬었죠.


민호형의 자리는 제가 지키겠습니다?_?.jpg

최민호 선수가 자리를 옮기며 코트를 왔다갔다하는 중앙자리는 김재휘 선수가 채우는 현대가 보였죠.

블로킹 후 파이팅 보여주는 중의 현대 1년차? 김재휘 선수.


ㅋㅋㅋ민호 엉아에게 사랑받고 싶은?_? 김재휘 선수ㅋㅋㅋㅋㅋ 와락안기는 중ㅋㅋㅋ

최민호 선수는 톡톡

사진 제목 : 내자리를 부탁해 ?_?ㅋㅋㅋ


88년생, 경북체중고 - 홍익대 - 11-12시즌 1라운드 4순위로 현대 입단의 프로필의 갖고있는 최민호 선수는

데뷔때부터 경기에 출전하고, 13-14시즌부터 한 시즌 100세트 이상씩 소화, 시즌 250개 이상 공격시도하기 시작했고요.

이제는 윙으로 공격 시도 수 더 높여가지않을까 궁금해집니다.


이번 시즌 이 라인과 더 친숙해지면서요. ㅋㅋ 사이드 라인의 최민호 선수ㅋㅋ


그를 기다리는 팀동료들의, 팬들의 사랑의 눈 한참 받아 모아 충전해,


경기에서 돌변하는 최민호 선수의 화이팅 기대해보면서요!


아래는 게임 밖의 최민호 선수. 번외 모습들^0^

다른 충전 시간들 담겼어요^0^

싸인 정성스레 하는 현대 최민호 선수의 모습도 있고요.


경기 후 만나는 최민호 선수의 가족 모습 담겼어요!

게임 후에 응원온 아내와 아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현대 최민호 선수

아빠 충전의 시간.jpg


아빠 충전 완료.jpg

곧 헤어지는 시간이지만 아가는 그저 아무것도 모르고 해맑아요


분홍분홍 현주니 손가락 냠냠

너무너무 예뻤어요ㅠㅠㅠㅠ 오구오구오구

그렇게 집에 돌아가던 현주니는 선물 받았나봐요

몸통만한 쌀과자를 꼭 쥔 아기손을 보고 배구팬 이모들이 심장을 부여잡으며 집에 돌아갔다는 소문이...

아휴아휴아휴 예뻐라


이렇게 번외?_?의 모습들까지 정리하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