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허재 마리텔, 허재 아들? 삼부자 농구, 편집 넘나 웃긴 것 불낙- 마이리틀텔레비전 허재 삼부자 시청 후기 줄거리 본문

기타/tv

허재 마리텔, 허재 아들? 삼부자 농구, 편집 넘나 웃긴 것 불낙- 마이리틀텔레비전 허재 삼부자 시청 후기 줄거리

ForReal 2016. 11. 12. 23:43
반응형

11월12일 토요일 마이리틀텔레비젼에 농구 허재 감독과 허재감독의 두 아들 연세대 허훈, 동부 허웅 선수가 출연했죠

아래 방송 이야기 끄적끄적 정리할 예정입니다ㅋㅋ


허재 삼부자는 오프닝에서 세번째로 등장해서 중앙 소파에 자리잡으면서 쇼에 등장했어요ㅋㅋㅋ


눈 똘망 똘망 허훈 선수ㅋㅋ

<MBC 마이리틀텔레비젼 방송 화면>


ㅋㅋㅋㅋ 아들들이 엄마를 닮았다고 설명중

<MBC 마이리틀텔레비젼 방송 화면>


의사부부의 방송이후에 두번째로 나오는 허재 삼부자가 농구허재 허재감독의 두 아들. 쭈뼛쭈뼛 등장ㅋㅋㅋ

그리고 아빠를 부르자 7분간 사람들이 찾던 농구대통령 등장.ㅋㅋㅋㅋㅋㅋ

그날의 조용한 분위기를 편집한 게 웃겼고요ㅋㅋㅋ


"선수시절때 나이트 클럽가셨나요?" 질문에 댓글 가장 활발ㅋㅋㅋㅋㅋ


안정환 위원이 "농구선수들 덕에 즉석만남이 불가능했다는 것때문에" 그날 나이트에서 안정환씨 만났냐는 댓글 질문이 올라갔던 거였군요ㅋㅋㅋ


ㅋㅋㅋㅋ공중파에 음처리되고, 중국 기자회견 영상도 나왔어요ㅋㅋㅋㅋ

"말같지도 않은소리를 하고 있어 짜증나게" 나왔어요. 아빠에게 재연시키는 허웅선수ㅋㅋ

허재감독은 그 당시, 중국 기자들이 자신이 아닌 한국농구를 우습게 보고 질문하는게 화가나서 그랬었다고 설명했고요.


이게 불낙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ㅋㅋㅋㅋㅋ


전성기 시절 이야기와 하이라이트 같이 나왔어요. "농구 대통력 반박불가" 댓글 나오고요.


훈훈한 이야기들이 나오며 토크가 정리되고, 이후 농구하는 모습 나왔어요ㅋㅋ 3점슛하고 포스트업ㅋㅋㅋ하는데 아버지와 두 선수들 헤죽헤죽 웃으면서ㅋㅋㅋ했고요. 아버지와 일대일하는 장면ㅋㅋㅋ 껄껄하면서 농구하는 부자ㅋㅋㅋㅋ다정한 삼부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편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번째로 허삼부자 분량은 MBC 맥도우웰에게 강습하는 내용이 나왔어요ㅋㅋㅋ 드리블, 기본기 알려주는 모습ㅋㅋ

허재감독님 정리해주는데ㅋㅋㅋㅋ 연단에 선걸로 편집ㅋㅋㅋㅋ

ㅋㅋㅋㅋ아버지 지친 모습도 나왔어요ㅋㅋㅋㅋ 잘생겼다는 이야기에 "부담이 가네요" 이원생방송이 된 농구방ㅋㅋㅋ

이미래 치어리더랑-PD 일대일ㅋㅋㅋㅋ 시키는 허웅 선수ㅋㅋㅋㅋ

"졌지만 못싸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ㅋㅋㅋ말을 잃은 모습으로 살리는 편집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전 순위에서는 3위, 5700명?이 들어온 방의 허재 삼부자ㅋㅋㅋ가 나왔어요.


그리고 다음주 예고편에 아빠플레이에 짜증내는ㅋㅋㅋㅋ 국대감독에게 짜증내는 허웅 선수ㅋㅋㅋㅋ


▼ 관련글

[농구/프로농구] - 허훈-김종규 활약 존스컵 준우승, 한국 대만A 움짤 기록지 하이라이트 시상식 모습 등 - 2016 윌리엄 존스컵 국제농구 토너먼트


[기타/tv] - 농구대통령 하야? 허웅 이게 불낙이야 성대모사, 허웅 허훈 아들 앞에서 나이트클럽 썰 허재의 KBL 베스트5? - 마리텔 허재 삼부자가 농구 허재 라이브 방송 내용 줄거리 정리


[농구/프로농구] - 허재 삼부자 마리텔 출연? 허재 아들 누구? 농구선수 연세대 허훈, 동부 허웅 선수 등 사진들 - "허재삼부자가 농구 허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