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역대 그랜드슬램 고대 왕중왕전 우승, 고려대 송호대 경기결과 골움짤 하이라이트 영상 개인상 등 고려대학교 축구부 안은산 이은성 장성재 - 2016 U리그 왕중왕전 결승 중계 본문

기타/축구들

역대 그랜드슬램 고대 왕중왕전 우승, 고려대 송호대 경기결과 골움짤 하이라이트 영상 개인상 등 고려대학교 축구부 안은산 이은성 장성재 - 2016 U리그 왕중왕전 결승 중계

ForReal 2016. 11. 16. 13:24
반응형

고려대와 송호대가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왕중왕전 결승에서 맞붙습니다. 고려대 녹지운동장에서 열린 결승전. 지난 1년 권역별 리그를 치루고 올라온 상위 32개팀이 포천에서 토너먼트로 걸러졌고, 고려대와 송호대가 만나게되었죠.

두 팀 모두 U리그 왕중왕전 첫 결승.


중계는 KBS1tv에서 중계되고요. PC로는 myk링크여기클릭 를 통해 볼 수 있고, 모바일에서는 'myk'앱 설치하면 볼 수 있어요!


아래 고려대와 송호대 왕중왕전 결승 경기 결과, 골움짤, 하이라이트 영상 개인시상 내역 등 정리할 예정입니다^^



고려대는 U리그 5권역 10승3무1패 우승, 32강에서 조선대, 16강 울산대, 8강 중앙대, 4강 연세대 (헐...........) 험난한 여정끝에 결승전에 도착했고요.

송호대는 8승으로 1권역 2위, 왕중왕전 진출, 호남대, 홍익대, 용인대 동국대 등을 만나서 송호대도 좋은 팀들 꺾고 결승전에 올라왔네요.


▼ 지난 왕중왕전 과정들 내용 정리 링크 (아래 클릭)

[기타/축구들] - 대학축구 원옵원 킹옵킹 베옵베 누가될까, 포천 U리그 왕중왕전 4강 대진표 일정 경기 결과 중계 정보 등 정리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왕중왕전 대학축구리그 결승


<KBS 1tv 중계 방송 화면>


# 경기 전 감독인터뷰

고려대 감독 -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 도전자정신으로 방심않고 좋은 경기력을 발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송호대 감독 - 평상시대로 노력하겠다. 준비한 부분이 있으니 최선을 다해 하겠다. 동기부여가 있는 것이 비결. 선수들이 자신감만 갖으면 할 수 있다고 이야기.


# 선발라인업


서울 고려대

FW

MF 안은산 유영재 유창훈 이상민 이은성 장성재

DF 고병근 유승표 임승겸 정택훈

GK 송범근



강원 송호대

FW 백종헌 이병호 이재건 황한솔

MF 김영록 김준형 박종석

DF 이유철 아천양 장용수

GK 이동열


하성준 감독 지도. 2012 저학년대회 우승경험있는 송호대. 왕중왕전에서 활동량 많은 모습.


<고려대 이은성>

# 경기진행


전반전 - 1:0 고려 앞서며 마무리.

송호대의 압박을 뚫어내는 고려대의 측면 스피드. 고려대의 연계플레이도 효과적이었고요.

전반20분 우측 측면 안은산 상대 위험 지역 수비 흔들고 -> 이은성 선취골 성공. 1:0

빠른 공수전환, 빠른 압박을 보인 두 팀. 송호대 이재건의 활약도 해설은 칭찬했고요.

전반에 슈팅은 9:5로 고대가 앞섰고요. 코너킥 3:0도 고대가 많았어요.


후반전 

원톱으로 올라가 뛰는 송호 이재건.

후반10분 송호 수비가 몰려있었고, 장성재 선수가 반대편으로 몰고나가 골 성공. 2:0


# 골움짤

# 전반전 고려 선취골 1:0

타이밍 호흡 찰떡찰찰떡 유기적인플레이의 안은산 - 이은성 첫골 .gif



# 고려 장성재 추가골 2:0

부드러운 무브.gif



+기타장면


송호대 27번 앨리웁?_?ㅋㅋ vs 송범근.jpg



<송호대 이재건>


# 왕중왕전 개인상 시상 내역


MVP 고려대 채정관(4학년)

우수선수상 송호대 김준형

득점상 동국대 6골 남희철

수비상 고려대 고병근

GK상 고려대 송범근

도움상 ?

베스트 영플레이어상 고려대 유영재


# 하이라이트 영상


<전반 하이라이트 필름>


<결승전 주요장면 & 골영상 모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