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포효핑크, 한국전력 공격-수비 공통꼭지점의 서재덕 선수 사진, 한전 빅스톰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포효핑크, 한국전력 공격-수비 공통꼭지점의 서재덕 선수 사진, 한전 빅스톰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11. 21. 16:16
반응형

한국전력 배구단 서재덕 선수 모습 아래에 남았어요!

오동통 포효할때마저 귀염성이 숨겨지지않는ㅋㅋ 한전의 1번 선수. 동영상으로 보면 약간 숨겨지긴 합니다. 움직이는 모습에서는 파워가 빡! 보이니까요.

한전 공격의 삼각, 수비의 삼각 공통 꼭지점인 서재덕 선수의 경기 중 모습 남았습니다^0^


블락 후 빠워가 넘치는 (')3(') 서재덕 선수! 빡!


경기장에 싸인볼과 함께 뛰어들어갑니다.

착착착 손 맞추면서요.


동글동글 눈이 귀여워 ~_~


득점하고 스윙한번 돌려주고 포효 빡!

인데 알 수 없이 오동통 귀여움이 가시지않아요


헤헤헤엫헤 기분좋은 모습의 서재덕 선수


리시브 실수하고 잠시 멘탈 재부팅 중의 모습도 있었어요

팀원들 달려와서 기를 나눠줍니다


덕 파워무브!


손 가락 안맞았나봐요 엄청 좋은 표정ㅋㅋ의 서재덕 선수ㅋㅋ


이 경기, 한전이 승리했던 경기라 서재덕 선수의 표정이 더욱 방실방실

그리고

액션영화 뺨때리는 장면도 보여줬어요.


디그 후 매트릭스 넘어서는 서재덕 선수의 ............... 보이시죠???? 대박입니당 공 받아내면서 저렇게 넘어졌어요


허슬앤허슬 후,

경기 후 한전 신영철 감독, 서재덕 선수 상태 체크 중인 모습도 남았고요.


경기 후 단란한 서재덕 선수 가족의 모습


울음 그친 서재덕 선수의 아가

오또케ㅠ_ㅠ까만눈동자 너무 예쁘죠 아가야ㅠㅠㅠ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