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쩌면 별들이 너의 통증을 가져가라, 한전 전광인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어쩌면 별들이 너의 통증을 가져가라, 한전 전광인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12. 19. 20:58한국전력 배구단의 공격 꼭지점에 있는 그 선수가 아래 담겼어요.
한전 전광인 선수.
입단하면서 한전배구단의 운명을 바꾸고 있는?_? 그 선수이기도 하죠.
16-17 시즌 전 리그예상해 볼 수 있던 코보컵 대회에서도 한전이 우승할 수 있도록 이끌기도 했고요.
이후 시즌에 들어와서도 팀랭킹 1위싸움에서 왕관 벗었다 썼다 중인 한전이기도 하죠.
누구나 알고 있듯이, 팀에서 아직 3년차? 중간 형이지만 항상 코트내에서 리드하는 모습, 이야기하는 모습 돋보입니다.
대학때도 월드리그에서도 위력적인 연속에이스로 서브턴 가져가는 모습이 있었던 선수죠.
v리그에서는 이번 시즌 1라운드 중반이후부터 부상전까지 그 힘이 다시보이기도 했죠.
공격에서는 어려운 팀에서 혼자 뚫어야했던 슬픈 과거를 이겨낸 흔적들이..............흡..(생략)
a.k.a
다시, 다시말하면
체공력뿐만아니라 갖고있는 것에 안주하지않고 계속 고민하고 변한흔적이 보이는 테크닉들이 공격에서 나오죠. ^0^;;;;
아자아자ㅏㅏㅏ 중
이번 시즌 현재까지 15경기, 63세트 소화중이고, 총 249득점으로 전체 득점순위 10위안에 계속 들어있는 전광인 선수. 공격뿐만아니라 블로킹, 서브에서도 두루 득점내는 올라운드 플레이어기 때문에 외국인 선수가 아니고서라도 가능한 것 같고요.
부상이 있었지만, 공성률은 55.5%기록하고 경기에서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날숨모으며? 집중하는 모습.........음.......
광토리.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 하는 것으로 --;
컨디션 좋을때는 배구계 소름메이커이기도하죠.
체공력에 스피드까지 장착한 전광인 선수의 잘라들어가는 시간차는 덩크이상의 퍼포먼스처럼 느껴집니다.
한번 저 등에 타고 같이 비행해보고싶네요ㅋㅋㅋ 놀이기구보다 재밌을.......ㄷ..... (넣어둬)
경기장에서 항상 이런저런 표정 많은 전광인 선수고요. 그때문에 팬들도 더 많은 것 같아요.
집중할땐 쫌 무서움
기가 풍기고 있어요
어느새 내 아래로 후배 많이 생겼다.jpg
이제 몇년뒤에 결혼할거라 인터뷰하기도 했는데요. 곧 저 아이만한 애도 갖................아니 취소.....
(수정) -> 아가 보면서 예뻐하는 삼촌눈빛도 한 구석에서 보여주던 전광인 선수.
어쩌면 별들이 너의 통증을 가져갈지도 몰라..............☆
.................--;
...............................--;
...........--;
아니 별들아 가져가라
라며
부상 투혼 보여주고 있는 전광인 선수의 완쾌를 소원해보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