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빨간옷의 정체, 현대 여오현 박주형 신동광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빨간옷의 정체, 현대 여오현 박주형 신동광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5. 17:38
반응형

현대캐피탈 배구단 여오현, 박주형, 신동광선수 모습이 아래에 보여요 ~_~


# 빨간 옷의 남자, 정체를 밝혀야...


여코치님


ㅇ...아니 여세터님


아니지 


...ㅇ.여리베로님


눈빛은 김호철 감독님을 떠오르게 하기도.......(응?)


그리고 영차영차 동료애 자랑중인


현대 17번 신동광선수 도 담겼어요


그리고 꼭꼭 숨어있는 ㅈ....저기 저어기

라인판단 말하고 있는 선수는


현대 박주형 선수ㅋㅋ


화이팅중이에요ㅋㅋ


ㅋㅋ 참밝은 박주형선수ㅋㅋ


라 생각했는데 진지할때도 남았네요


짝짝 집중하라고 눈쎈 박수


또 은근히 강려크한 박주형선수의 서브도 있죠


이렇게 현대 승리 구성자들 세선수 모습 정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