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박기원의 남자 되어? 항공 진성태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트레이드 이후 첫 천안전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박기원의 남자 되어? 항공 진성태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트레이드 이후 첫 천안전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6. 01:06
반응형

이번 시즌 초 트레이드 되어 팀이 바뀐 선수가 아래 담겼어요

현대에서 항공으로 간 센터선수에요


뭔가 익숙한데 낯선 뒷모습조합이죠

팔을 풀며 항공져지를 입고 현대의 홈으로 들어가는 이 선수.


이제 박기원의 남자?인 선수입니다.ㅋㅋ


헤헤헿 웃으며 한때 홈경기장이었던 곳에,

옷 갈아입고는 처음 온 진성태 선수에요


트레이드 이후 처음 현대 구장에 와서는, 한때 현대로 뛰었던 가스파리니 선수와 함께ㅋㅋ

저쪽 홈코트로 넘어가자 손짓하며 홈코트 가려는 장난을 치기도 했었어요ㅋㅋ


하지만 제법 항공맨으로!

시즌 중반이 지나니 눈에 익숙해졌죠


그리고 항공유니폼을 입고 선수소개받은 진성태선수를 이전 팀인 현대팬들도 환호하면서 등장을 응원하는 훈훈한 분위기였고

진성태선수도 싸인볼을 하나는 어웨이 관중석으로 하나는 홈의 현대 팬들을 향해 던졌던 것 같아요


항공에서 가끔 활약하는 모습 볼 수 있는 진성태선수


ㅋㅋㅋㅋㅋ

이날 항공소속으로 경기를 해 현대를 이겼던 날, 경기가 끝나고 자아의 혼란ㅋㅋㅋㅋ이 온것같은 모양?_?ㅋㅋ

.....의 사진이지만 픽션이고요


진성태선수는 1위 후보인 팀 항공에서 역할 늘려갈 것 같은데요


트레이드의 기대치 어깨에 지고있을 진성태 선수인 것 같죠.


박기원감독과 함께 대한항공에서의 활약 기대해보면서요


어깨무겁겠지만 어쨋든 짱 해맑은 웃음으로 경기정리하고 가던 진성태 선수의 모습으로 마무리^0^~하겠습니다.

보면 기분이 신나지는 웃음 계속되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