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노라안 콧수염의 말 몽실 그 사나이, 케이비 용병 아르투르 우드리스 선수 국적 득점 기록 신장 등, KB손해보험 스타즈 Artur Udrys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노라안 콧수염의 말 몽실 그 사나이, 케이비 용병 아르투르 우드리스 선수 국적 득점 기록 신장 등, KB손해보험 스타즈 Artur Udrys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9. 18:54
반응형

아래 알고보면 숨어있던 콧수염을 가진 용병 선수 담겼어요

KB손해보험 스타즈의 노란 옷을 입고있는 외국인 선수에요!



금발의 콧수염은 멀리서는 보이지않았지만 가까이서는 보였어요

금발 콧수염의 아릇뚜릇(강성형감독님 발음 참조) 우드리스 선수!


KB에서 타점 높은 공격 꽂는, 그 용병 선수에요^0^~


궁디 팡팡 화이팅~_~하며 KB우드리스선수가 경기 준비하던 시간부터 담겼어요.


우드리스선수는 벨라루스 국적을 가진 선수에요! 러시아 서쪽에 붙어있는?국가 중 하나죠

음... '-' 1990년 라트비아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벨라루스 바로 위에 있는 국가)

배구는 09-10시즌에 벨라루스 클럽에서 뛰기 시작해서, 14-15시즌에 폴란드, 15-16시즌에 러시아 구단에서 뛴 경력도 있는 우드리스 선수이고요. 


모두들 알다시피 이번 시즌 브이리그에서 신장이 가장 큰 선수기도 하죠. 212cm가 프로필 신장이네요.

KB우드리스 선수는 한국리그에와서 몸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고요. 또 11월 중순에 트리플크라운 수상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시즌 전반기에는 라운드 거듭하며 점점 좋지않은 기록을 내기도 했습니다.

중간에 KB가 주전세터를 교체하면서 호흡때문인지? 득점이 점점 줄어들었어요. 특히 3라운드 성적은 좋지않았고요.


1라운드 득점2위. 25세트 165득. 블락14득.

2라운드 득점4위. 20세트 122득. 서브10득.

3라운드 득점8위. 20세트. 102득. 3블락 4서브

4라운드 3경기동안 95득. 득점2위.


하지만 4라운드는 다시 좋은 출발하고 있는 우드리스 선수죠.

현재까지 총 485득. 득점5위. 다른 용병들과 블로킹개수 비슷. 서브득점은 삼성 타이스선수보다 3개적은 기록으로 날카로운 서브도 보여주지만 서브에이스 성공확률은 용병들보다는 낮아요.


우드리스 선수가 시즌 하반기 들어오면서 고무적인 점은 다시 반격에 달려가 해결해준다는 것일텐데요. 얼마전에도 반대편에서 날아온 볼에 달려가 꽂아버리던 반격의 명장면 만들기도 했었죠.

위의 사진에서도 한기호선수 디그에 볼 처리 해준 우드리스선수였고요


KB는 이 선수들의 브로맨스(?) 아니 볼케미가 가장 필요하겠죠?

황택의선수와 격려중?

그리고 헤실헤실 잘 웃는 모습 보이는 우드리스 선수. 아래도 조금 웃음 있어요

득점하고 조금씩 웃어요

ㅋㅋ

인터뷰 목소리도 몽실몽실하고 잘 웃는 우드리스선수가 순할 거라고 착각할 수 있는데 사실 위와같은 이런 눈은 경기중엔 다분히 용병 -.-+의 눈빛이죠


시즌 후반기 기세 변한 KB.


지난 10월 코보컵결승 진출하고, 결승의 결과를 누구도 예측 못하도록 만든 것처럼


시즌의 씬을 KB의 것으로 다시 만들지 궁금해하며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