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통산 득점1위 왕좌의 김요한 선수 등, 김요한 아내 결혼 연봉 클럽 인스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통산 득점1위 왕좌의 김요한 선수 등, 김요한 아내 결혼 연봉 클럽 인스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9. 20:28
반응형

경기장의 KB손해보험 김요한선수 모습들 아래 담겼어요.

또 일반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김요한선수 결혼,인스타,연봉,클럽 등 관련검색어 관련정보도 아래에 ! ^0^ ㅋㅋ


시즌 현재까지 디그 1위죠! KB곽동혁 리베로


말라가고 있는 곽동혁 리베로 ... !


복귀해가고 있는 KB 하현용 선수


그리고 포스팅 주인공 KB김요한 선수 담겼어요


이 날의 힘요한 모습

김요한 선수는 이 네트 싸움 힘으로 이기고 내려왔어요


신장 200cm으로 수비가 가능할까?하지만 김요한 선수는 후위에서 디그 잡아내는 활약이 눈에 띄죠.


부상으로 시즌 초에는 약간 조심스러운 공격?이라고 해설이 들리던 김요한 선수였지만

중앙 백어택에 튀어나가듯 뛰어올라서 공에 힘 얹혀냈죠


헤헤헿 점점 잘되니 기분이 좋은 요한이형님 '-'~


하지만 이날도 테이핑에, 어깨잡는 모습까지 보이던 김요한 선수.

시즌 초였던 이날은 컨디션 정상치는 아닌 듯 보였습니다.


교체되어가며 시즌을 소화하고 있는 김요한 선수.


KB 분위기 만드는 시원한 플레이 기대하면서 포스팅 정리하고요!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김요한 결혼 / 김요한 연봉 / 김요한 아내 / 김요한 인스타 / 김요한 클럽

ㅋㅋㅋㅋ정보 정리를 하면요

1. 2017년 초 현재 김요한 선수는 미혼입니다. 아내 없습니다. 여자친구는 설마 없을까요?_? (모르지만) 있겠죠ㅋㅋㅋ

2. 김요한 선수는 남자프로배구선수 중 연봉 4위입니다. 최근 4억으로 계약했다고 하네요.

3. 김요한 인스타 : 인스타 검색창에 '김요한' 치면 바로 나옵니다! 생년월일을 아이디로 해놓은 그 계정인 거 같아요 하지만 현재 비공계계정이라... '-'.... 안보...ㅇ.... 김요한선수는 셀고라고 하네요ㅋㅋㅋ

4. 김요한선수는 스스로 클럽 마니아라고 인터뷰에서 인정했습니다ㅋㅋㅋㅋ 클럽 목격담도 떴다고 하고요ㅋㅋㅋ (클럽춤을 선보이라고 하자 팔짱을 낀 무브를 보여주기도... '-'..)

5. ㅋㅋㅋ인터뷰에서 라이벌 문성민선수보다 자신이 가진 또렷한 이목구비의 얼굴에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ㅋㅋㅋ


남자배구 득점1위의 통산 기록을 갖고 있는 김요한 선수.

묵직하고 가벼움 함께 있는 신비스럽?다고도, 또 충격으로 보인다고도하는 김요한 선수의 그 도약을, 그 스파이크를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기록 쌓아가고, KB의 이야기도 새로 쓰는 날 기대한다고 쓰며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