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케이비 자극제 앤드 에너지, 이선규 김진만 권영민선수 등 KB손해보험 스타즈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케이비 자극제 앤드 에너지, 이선규 김진만 권영민선수 등 KB손해보험 스타즈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10. 14:03
반응형

KB선수들 모습 담겼어요

이선규, 김진만, 권영민 선수 등이 보여요!


ㅋㅋㅋ 아저씨들 농담따먹기같은ㅋㅋ

권영민 - 이선규 선수 웃으면서 몸풀기 시작했고요


KB 강성형 감독


수비 연습하는 KB백계중 선수


황두연 선수


이 공이 나가는 건가 판단중 !


#에너지인만


교체되어 들어가던 KB윙 선수 있어요 김진만선수!


범실이 나와서 바닥에 머리를 꾹 박는 이수황 선수ㅠㅠ


에너지인만 선수는 웃음을 잃지않고, 득점을 내고,팔랑팔랑~


이 공


# KB 새리더십?


KB에는 이선규.... 마치 코트코치님 같은 모습도 보였어요ㅋㅋ


득점한 이선규 선수


날카로운 눈 --+


경기가 끝나고 비가 왔어요ㅠ_ㅠ


ㅠㅠ.KB이선규 선수


집에 돌아가는 권영민 세터 작은딸과ㅋㅋ


권영민세터 큰딸과ㅋㅋ 뽀뽀 쪽하고 얼른 버스로 돌아가는데 작은딸이 아빠 간다고 엉엉 울었....귀엽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