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제천위크의 사슴, 임성진 사진, 배구훈남, 제천산업고 배구부, 임성진 인스타? - 2016 전국체전 배구 in 천안 본문

배구/기타배구

제천위크의 사슴, 임성진 사진, 배구훈남, 제천산업고 배구부, 임성진 인스타? - 2016 전국체전 배구 in 천안

ForReal 2017. 1. 16. 14:10
반응형

충북 제천산업고 배구부의 훈남 고등학생 선수 포스팅합니다^0^ㅋㅋ

2017년에 제천산업고 3학년 되는 임성진 선수에요. SNS 배구훈남으로 소녀들의 싸이버남자친구가 되고있다는(?) 소문ㅋㅋ이 있던데요! ㅋㅋ

지난 2016 전국체전 고등부 대회에서 결승진출하고 은메달 걸었던 제천산업고 배구부죠. 제산고 배구부의 윙으로 뛰던 임성진 선수 담겼어요!


경기 준비하는 제천산업고 12번 임성진 선수


예선 경기 중의 모습이에요

제천산업고 선수들 사이에 보이죠~

리베로 연결에 때려서 득점만들던 임성진 선수고요,

뒤에 김광태감독님이 더 귀요..ㅁ...


임성진 선수는 지난 춘계프로필기준 193cm의 신장, 76kg의 레프트 프로필이었어요.

(신장은 더 자랐을지도 몰라요 아직 학생이니까?_?)

빠른 99년생, 한자 이름은 盛 성할 성에 進 나아갈 진을 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왜 쓰...)


경기 셧아웃 승리하고 경례중인 임성진 선수ㅋㅋ


배구선수들은 너무 길어서 운동선수인데도 별로 근육이 없을거같은 건 기우에요ㅋㅋ

실은 얇은 팔뚝 (x) 굵은데도 불구하고 길어서 굵은지 모르는 팔뚝(o)이랍니다


그리고 경기 끝나고 기뻐하며 장난치는 제천산업고 선수들ㅋㅋ

입을 틀어막은 임성진 선수도 보이고요


ㅋㅋ또 같은학교 친구와 투닥투닥

하는데 해맑~_~

재밌어서 두턱이 생겼는데도 잘생겼져ㅋㅋㅋ


임성진님이 방전되었습니다.jpg

코트 한가운데 쓰러졌어요


그리고 유스대표팀 훈련에서 친구였을 것 같은?_? 송산 노경민선수와 임성진선수도 보이죠ㅋㅋ

송산 제천 고등부 선수들 다들 잘 어울려놀던 모습들도 있었고요.


실물은 얼굴소멸 + 사슴 이라고 정의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좀 패션위크갔을때 보일 것 같은 느낌이랍니다.


경기 방금 끝나서 아직 숨차요.jpg


제천산업고 임성진 선수 SNS는 찾기 쉬웠는데요ㅋㅋ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이 있었고요.


블로그에 '제천산업고' 배구부와 '임성진' 선수 사진들 더 있으니

화면 상단우측의 검색창을 열어 '임성진'을 검색해보세요^0^


블로그에 제천산고 임성진선수 더 보러가기 <-클릭


또, 직접 경기를보고싶으신 분들4월 중순에 고등부 대회가 태백(예정)에서 열리니 그때 찾아가서 응원하고, 경기 보셔도 되고요!


겨울에는 '프로배구'시즌이에요! 프로배구장에도 훈훈하고 멋있는 선수들이 뛰고, 경기도 응원도 재밌으니까 영화보러가듯이 경기장에 찾아가 보시면 좋을 거에요^0^ 티켓가격도 영화티켓정도로 저렴하답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프로배구장 가는 법 링크 놓을게요~^0^~


[프로배구] -  겨울스포츠, 프로 배구 티켓 가격 할인? 표 얼마? 입장권 예매 방법? 링크, 좌석배치? 좌석 정보 정리 - 2016-2017 프로배구 V리그

[프로배구] - 일정 간단 꺼내보기, 16 17 프로배구 V리그 7개 팀 별, 구단별 경기 일정? 시간? 게임 장소?  - NH농협 2016-2017 V



ㄱ....그리고 제천산업고 김웅비-김도현선수ㅋㅋ와 함께하는 기념사진을 방해하는 김도훈 선수 사진^0^~도 덧붙여요

기타 전국체전 사진은ㅠ_ㅠ 차근차근 더 정리해서 추후에 업로드할 예정..ㅠ_ㅠ입니다.


[배구/기타배구] - 1도 안꾸민 임성진 선수는? 제천산업고 배구부, 고등부 배구선수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