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1도 안꾸민 임성진 선수는? 제천산업고 배구부, 고등부 배구선수 - 2016 전국체전 in 천안 본문

배구/기타배구

1도 안꾸민 임성진 선수는? 제천산업고 배구부, 고등부 배구선수 - 2016 전국체전 in 천안

ForReal 2017. 1. 17. 04:45
반응형

고등부 학생 배구선수 담겼어요^0^제천산업고 임성진 선수입니다.


아래는 훈련시간에 남은 모습들이라 정말 1도 안꾸민 임성진 선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훈련에만 집중하고 코치님 목소리만 듣고 공만 보던 시간들 남았고요

1도 안꾸며도.......아시죠? 정답은 이미 나와있어요ㅋㅋ


제천산업고 배구부 훈련중. 몸 풀기 시작하는 임성진 선수가 보였고요.


공으로 향하는 임성진 선수도 보였어요.

세터의 토스에 중앙 백어택 연습 중인 것같죠? 올라가는 중~_~


이 모습은 훈련시간에 집중하는 중

코칭 열심히 바라보고요~_~ 훈련태도도 성실해보이죠?_?


공에 집중하는 임성진 선수


...........그런데 그 와중에 땀 흘린 모습도 잘생 '-' 청초 '-' ...... (새삼 세상불공평ㅋㅋ)


 이렇게 팀과 열심히 대회를 준비하던 임성진선수. 고2 후반 무렵에는 다른 레프트 선배의 부상때문인지 점유상 팀에서 공격2옵션 역할하는 모습이었고요. 또 리시브 점유 높여가는 모습이었어요.

최고참 3학년이 되면 공격점유 더 높혀가게되지않을까 예상되기도 하고요. 그렇기에 2017년도에 고3이 되는 임성진 선수는, 겨울훈련 더 집중해서 하고있지않을까 추측을 해보기도 합니다^0^


이 모습은 끝나고 마사지 받는 중이에요

아픈지 >3<이 표정인것ㅋㅋㅋ 왠지 귀엽죠ㅋㅋ >3<


그냥 늘어진 훈련용 티셔츠를 입었지만 도쿄가서 산 30만원짜리 티셔츠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모습으로 패완얼 증명하는ㅋㅋㅋ 임성진 선수ㅋㅋ


사실 패완얼 보다 얼완배....... (응?) 얼완배라고 얼굴의 완성은 배구 (응?)라는 말이 ......(사실 금방 만들....)

어쨌든, 고등부 배구경기장에서 임성진선수 뛰는 모습을 보면 더 반할 수 있으니 3월즈음에 고등부 경기하면 지방으로 놀러가 보세요ㅋㅋ


게다가 제천산업고 배구부에는 최연소 국가대표로 대표팀 강화훈련에 속했었던 임동혁 선수도 뛰고있으니 경기는 더 재밌을 거에요^0^~


남성고 배구부 강우석 선수도 머리를 밀어도 잘생긴 고등부 배구훈남으로 추가추천하면서ㅋㅋㅋ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블로그에 '제천산업고' 배구부와 '임성진' 선수 사진들 더 있으니

화면 상단우측의 검색창을 열어 '임성진'을 검색해보세요^0^


블로그에 제천산고 임성진선수 더 보러가기 <-클릭



[기타배구] - 제천위크의 사슴, 임성진 사진, 배구훈남, 제천산업고 배구부, 임성진 인스타? - 2016 전국체전 배구 in 천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