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Better Always 될 삼성 김규민 김명진 정동근 최귀엽 선수 등,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Better Always 될 삼성 김규민 김명진 정동근 최귀엽 선수 등,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18. 20:07
반응형

삼성화재 블루팡스 김규민, 김명진, 정동근 최귀엽 선수의 경기장에서의 모습 담겼어요!

내용은 차근차근 더해갈 거에요!


# 삼성 정동근 선수


삼성 이제 2년차 보내고 있는 선수죠ㅋㅋ

kovo별명이 똥파리ㅋㅋㅋ라고 하는 정동근 선수.

95년생 192cm프로필


이번 시즌에도 가끔 볼 수 있었어요.

4라운드까지 약 29세트 출전했었네요.



재밌는 점은 kovo프로필 롤모델이 일본국대 시미스 선수라고ㅋㅋ


# 삼성 김명진 선수


김명진선수도 보여요ㅋㅋ

소리내며 코트에 들어오는 중인데 표정이 뭔가 귀엽죠ㅋㅋ

kovo프로필 별명 초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은 모습이 눈에 띄긴하는데 정말 그모습이 진짜였나봐요ㅋㅋ


혼돈의 이번 시즌 초반의 삼성 코트.

그 중간에 김명진선수도 성공률 솟구쳤다가 떨어졌다가하며 경기마다 평가 뒤집히며 여러 모습 보여주기도 했고요.


198cm 91년생 초4때 배구 시작, 영생고-한양대 프로필의 김명진 선수.

이번 시즌 현재까지 121득점을 쌓아올리는 중. 14-15시즌에 238득점을 만들기도 했고요.


# 삼성 최귀엽 선수


삼성 스페셜브이 방송에서 한 선수에게 배구계 최고 몸좋은 사람으로 뽑혔던ㅋㅋ 최귀엽 선수ㅋㅋ

꼽힐만했져?


86년생, 190cm. 인하부중부고-대학교까지 졸업한 프로필이 보이고요.


교체되어 들어와서 득점 만든 후의 최귀엽 선수도 볼 수 있죠.


# 삼성 김규민 선수


왜이리 웃고있는ㅋㅋ 김규민 선수.


사실은 진지~_~ 조금 무서워여ㅋㅋ

대덕초 - 벌교중-벌교제일고-경기대 졸업한 김규민 선수.

198cm의 센터. 1라운드 입단했고요.

이번 시즌에 삼성으로 영입되었죠.


시즌 초중반부터 경기 뛰며 활약보여주는 김규민 선수고요.

현재 4라운드 말까지 23경기 뛰었어요, 공격성공률 61%기록중이고, 블로킹 세트당 0.52개 만드는 중이에요.


헤헿 서브에이스급 활약?_? 후 기분이 좋은 김규민 선수?_?

현재까지 7개의 서브에이스로 팀의 기회 만드는 모습도 보였었죠


어쩌면 팀을 위해 better 해야할 선수들. Better Always 응원한다 쓰며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