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수비 콘솔, 삼성 류윤식 부용찬 선수, 프로필 등,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수비 콘솔, 삼성 류윤식 부용찬 선수, 프로필 등,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19. 14:41
반응형

삼성 수비의 키 두 선수 담겼어요.

삼성화재 부용찬 리베로와 윙리시버 류윤식 선수 보여요!

단단히 버티는데다가 외관도 좋은 콘솔을 떠오르게한다며ㅋㅋㅋ 정리했어요.


# 부용찬 선수


삼성선수들이 코트로 들어왔을때 산과 산 사이의 언덕만한^0^ㅋㅋ 리베로가 보이죠! 산너머 숨어있던 부용찬 선수.


하지만 경기 준비할때 공에 가는 움직임은 그냥 언덕이 아닌느낌이죠

묵직히 버티면서 공을 받아냅니다.

집중력 멋있져 >_<


소통소통한 삼성화내 5번 부용찬 리베로에요


그리고 수비라인지키미선수가 또 있죠.


# 류윤식 선수


뭔가 고민이 많아보이는?_? 류윤식 선수가 담겼어요

'3' 이렇게 볼에 바람을 가득히 넣고......ㄱ.ㅟ...구.....귀....귀엽다고 쓰면 안될것같은데 이제...년차도 좀 있고...'-'...ㅋㅋ


자 이단연결하는 류윤식 선수도 남았네요.

이 공격은 성공했던가... '-'...?


# 같은 사무실에 이런형 있으면 나 일 못함


왜냐면 시선강탈이라서요 어머어머 비쥬얼 너무 류윤식 선수 혼자살죠ㅋㅋㅋ


하지만 일 못해도 범실해도 잘했다며 저런 표정으로 엄지 들어주는 선배있으면 일할 기운 나겠네요ㅋㅋ

같은 사무실쓰면 범실 0개될거같아요ㅋㅋㅋ

(지금 이게 무슨 글을 쓰고있는 것인가)


프로필 196cm 89년생 별명 사막여우

청솔초 송림중고 한양대 졸업 프로필의 류윤식 선수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리시브성공률 52.99% 만들고, 0.21서브, 0.26블락기록으로 다방면 고른 활약중이죠.


가끔 리시브 스페이스는 버티기 빡센 공간(?)이기도 하지만

넘어졌다가 다시일어나면


곧 다시 웃을 일 생기게 되는 배구니까요


류윤식 선수 또 미소미소하길 응원하며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