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얼굴반죽미, 현대 노재욱 선수, 토스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얼굴반죽미, 현대 노재욱 선수, 토스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19. 16:02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는 아래 남다른 클라스의 의자를 경기장에 놓는ㅋㅋ 팀의 한 선수 담겼어요.


바로 이 의자ㅋㅋㅋ

넉넉한 깊이의 쿠션감이 유혹하는 저 의자, 한번 앉아보고 싶은 떨림을 주는 저 의자, 해외에서 귀화한 저 의자ㅋㅋㅋ

저 의자의 팀입니다. 팀명써있죠ㅋㅋ 배구 현대캐피탈 팀의 모습 보여요.


작전시간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모여 바글바글 하나되는 팀이죠.


감독은 작전판 사랑꾼 최태웅 감독님

그리고 포스팅 주인공은 감독의 지시를 더 들을 것 같고,


또 이 최민호 선수도 살려야하고,


저어기 서브에이스만든 저기 18번 선수인


이 신영석 선수도 살리면서 경기 풀어가야하는

그 선수가 포스팅주인이에요


그, 쌍따봉을 즐겨쓰는(?) 그, 선수는 현대 노재욱 선수입니다.


주욱 하늘에서 끌어당겨서 가는 듯 예쁜 토스를 만드는 중.


이건 무지 어려운 토스같죠? 네트에 전깃줄 있다 토스....?

그림자도 예쁜 노재욱선수와


ㅋㅋㅋㅋ넘나 신나는 표정인 3번 노재욱 선수. 팔을 손머리 위로 좌우로 흔들--;


그리고 상대 선수들 견제앞에서 공격 만드는 시작점이기도 한 노재욱 선수죠.


ㅋㅋㅋㅋㅋ으악 귀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현대 얼굴 반죽남 중 1인자입니다

ㅋㅋㅋㅋ

블로킹을 만들고 기분 다 얼굴에 담아 표출하는 모습같죠ㅋㅋ


이런저런 활약으로 경기를 승리한 후의 현대는 통으로 모이기도 하고,


북치는 세레머니도 있고


그렇게 축하를 하고 돌아갔고요.

이렇게 토스의 포스팅 얼른 끝나네요!^0^ㅋㅋ


엉클 제프 a.k.a 미스터 화이트~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