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옛다 꼬리, 현대 신영석 선수 미소착붙,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옛다 꼬리, 현대 신영석 선수 미소착붙,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19. 17:45
반응형

이번 포스팅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어떤 선수가 담겼냐면요

아래 힌트 있어요.


얘야 이것을 두고갔더구나.jpg

하는 여오현코치님의 챙김을 받는 선수에요

옛다 꼬리다.jpg


ㅋㅋ 꼬리달고 빠른 공격 시도하고 있는


현대캐피탈 18번 신영석 선수 담겼습니다.


경기장에서 웃는 얼굴 많이 보여줘서 경기 볼때 기분이 좋아지는ㅋㅋ 신영석 선수죠


득점하고 눈 감을 정도로 너무좋앙

의 신영석 선수 파이팅도 보였어요ㅋㅋ


이때도 득점하고 웃고 있는 모습같죠ㅋㅋ

보는 거 기분좋아지는 신영석 선수의 웃음~_~ 그리고 한 손은 꼬리를 향해있어요


ㅋㅋ그리고 서브득점 직후의 신영석 선수ㅋㅋ


이번 시즌에 범실이 굉장히 적어졌죠. 센터 주전으로 출전하며 0개 범실을 기록하는 날이 많은 신영석 선수는 서브에서도 데뷔이후 정규리그 비교 최고의 기록을 내고 있습니다. 11-12시즌 총 30개의 서브에이스를 만들었던 신영석 선수인데요. 11-12 세트당 평균 기록을 넘어서며 현재 0.24개 기록을 달려가고 있기도 해요. 


신영석 선수는 웃는 모습도 기분좋지만 저 왕손 왕손가락으로 세레머니하는 모습때문에ㅋㅋ 더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러나 위와는 대비되는

쭈굴포즈의 멍영석 선수

ㅁ...뭔가 굉장히 울적해보였지만 쉬고 곧 일어나서


팬들과 시간을 갖고 돌아가는 모습에는 미소가 보였어요^0^


미소가 익숙하여 마치 미소 중독, 미소 착붙..... 응?의 신영석 선수에게 좋은 일이랑 미소착붙 계속되길 응원한다 쓰며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