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반얄개 on 반묵직, 현대 이승원 세터와 송준호 한정훈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반얄개 on 반묵직, 현대 이승원 세터와 송준호 한정훈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19. 19:01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이승원 세터와 송준호 한정훈 김재휘 선수 등이 아래에 담겼어요!


현대 이승원선수 뛰고있어요

시선은 45도

야망이 있는 청년의 각도


토스하는 이승원선수


현대 대표 공격수 문성민선수와 호흡맞춘답니다.

공격호흡이 잘 맞았는지 손뼉치는 두 손의 호흡도 잘 맞아요


데뷔 원포인트 서버로 했었던 이승원선수.

얼마전 스페셜브이에서도 언급되고, 미션성공했었다시피

서브컨트롤 능력이 남다른 걸로 인정?_?받았는데요

하지만 이번 시즌 서브는 78시도 3에이스. 음...?_?


이승원 선수와 호흡 맞추던 선수중 아래는

기이이일쭉한 송준호 선수 보여요.


이번 볼 좋았어 짝 손뼉치는 것같죠? 송준호선수.


이승원선수의 직접 공격 장면도 남았네요

이건 성공했어요


뭔가 안도와 비장미와 다음을 생각하는 눈의 복잡함의 이승원 선수?_?


또 현대에는 세터로 플레이 보여주는 선수가 한정훈 선수가 있어요.

모두의 시선 향하는 세터의 자리.


현대 패턴은 과연 누구에게 갔을까요?

이 공의 느낌은 왠지 사이드같죠ㅋㅋ


현대 센터 선수의 공격도 담겼네요

19번 선수요


눈 왕만한 김재휘선수 


그나저나 이승원선수로 마무리하려고 돌아왔어요.

이승원선수는 코트에서 공들고 뭔가 성큼성큼 뛰어다닐때 왠지 뭔가 느낌이 무겁고 반묵직해보이는데요

그 묵직함말고 반편에는 뭔가 얄개스러운ㅋㅋ 움직도 반있어 보여서 그 모습이 눈에 띄는 듯 보여요.


이승원세터의 토스에서도 묵직하고 힘있는 동시에 얄개스럽고 가벼움 함께 보여주길 바란다고 정리하며 포스팅 마칠게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