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4라는 현군락 추장? 현대 문성민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4라는 현군락 추장? 현대 문성민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20. 16:15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선수 경기에서의 모습 담았습니다.


싸인하는 손가락과 등판마저 멋있는ㅋㅋㅋㅋ 현대캐피탈 선수 담겼어요

이름은 15번의 번호와 딱 보이죠ㅋㅋ 문성민선수입니다^0^


여기 있는 모두가 ㅋㅋ 외치고 있는 그 등판이에요

문성민 선수 그 날의 등장은

고교 대학 후배를 보고 수줍은 미소로 인사하는 모습이 남았네요


날아다니며 활약하는 문성민 공격수도 당연히 남았고요.


가끔 이렇게 희미하게 웃을때 참 아름다운 모습도 남았네요ㅋㅋ


아니아니 높이 이야기를 할게요

이거 어디 공격하겠나.jpg

블로킹 벽을 만드는 현대


부웅 떠서 공중에서 오는 볼 기다리는 중의 문성민선수

도 높이의 그림이라고 묶을게요


음 이때는 좀 아쉬운 타이밍인데요 아래는 좀 반대


ㅋㅋ 같은 팀에 광팬이 뛰고있다ㅋㅋ

라고써야할것처럼 문성민선수에게 주먹 불끈쥐고 달려가는 박주형 선수ㅋㅋ


4라운드 들어서 현대의 주장말고 거의 지배하는 추장된 것처럼...(응?)  스카이워커스 군락 홀로 이끌어나가는 문성민선수인데요. --;


이번 시즌 현재까지 현대에서 가장많은 득점 만들었던 건 당연하고, 시즌 총 득점랭킹 6위에 올라있기도 했는데요.

더욱이 4라운드는 완전추장이었어요. 팀내 득점랭킹 2, 3, 4위 선수들의 득점보다 3배의 득점을 만들었고요.

4라운드 현대의 '톤+박주형+최민호'+김재휘+이시우 선수가 만든 모든 득점의 합이 159점인데요.

문성민선수가 홀로만든 4라운드 득점은 160득점입니다.

공격득점에서도 큰 편차로, 서브득점에서도 큰 편차로 홀로 현대군락을 지키는 추장역할--;..............(슬프게도 비유가 다 떨어졌다...)


연결도 내가.jpg

ㅋㅋ 노재욱세터가 지켜보는 중의 문성민선수 연결ㅋㅋ

가지런한 양팔의 모습도 남았네요.


시원히 공격성공 후 보여주는 화이팅까지 즐거워 팬들도 기분이 좋을 것 같은 문성민 선수.


점수를 내고 기분이 아직 좋고 마음을 아직 안 다듬은 상태ㅋㅋ

에 더욱 잘생긴 문성민 선수

라고 설명을 달고요


현추장의 후반기 다시 주장으로 무난한 회귀를 바란다고 쓰면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