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고정 업꼬리 박주형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고정 업꼬리 박주형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 20. 16:58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의 경기 중 사진이 담겨있어요!

업꼬리뿐만 아니라 아재케미도 보여주던 현대의 이 선수는 누구일까요?_?ㅋㅋ


흔적남아 마른 색이 된 면을 쏘는 조명은 두종류가 있었어요


빛조명이랑 응원단의 눈과 입이 하고있는 조명이요


조명받는 이 코트에서 뛰고있는 선수들 중 이번 포스팅 주인공은요

여오현 코치님과도 이야기 많이할 것 같은 선수에요


나불렀니?.jpg

현대 다른 리베로 신동광선수는 아니에용ㅋㅋ


수비공간으로 바뀐 코트에서 공 보고있는 이 선수들 중에 하나입니다ㅋㅋ


현대 박주형 선수에요

음? 이날은 ..........테이핑중?_?


최민호선수와의 의외의 케미도 있었던ㅋㅋㅋ박주형 선수 담겼어요.

이 라인.......아재케미^0^?


경기에서 박주형 선수는 이런 위험한 공을 가끔 처리해주는 활약에서 빛나기도해요ㅋㅋ


파이팅왕ㅋㅋ

(응? 아재케미의 두 선수네요)


입도 엄청 큰 박주형 선수는 더 화이팅이 있어보이기도 하고ㅋㅋ


감독님과 짝 미들파이브--;도 하고요


무릎 굽힌 연결 활약 중의 박주형 선수

그리고 이 연결 성공해서 득점 만들었습니다.


이후 지구 폭발하게 신남.jpg

으로 보인 박주형 선수ㅋㅋ


87년생 193cm, 성지중 성지공고 성균관대,

서전트 70cm, 별명 짬바의 프로필이 있는 현대 9번 박주형 선수는

이번 시즌 현재 수비부문 10위에 있고요.

윙리시버역할과 함께 팀 다섯번째로 많은 득점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득점하고 오면 막 이런 표정

원래 입꼬리가 올라간 박주형 선수이지만 더 올라가있어요ㅋㅋ

뭔가 입꼬리(만) 스윗하죠ㅋㅋㅋㅋㅋ

보는데 참 기분이 좋아지는 UP꼬리ㅋㅋ


항상 입꼬리가 올라가 있다.jpg


아마 괴로워도 입꼬리 올라가 있을 것 같은 박주형 선수는 아래에

눈에 땀이 들어갔다

괴롭다


중인 박주형 선수같은데

ㅋㅋㅋㅋㅋ

아재 넘나 깜찍ㅋㅋㅋㅋㅋㅠㅠ죄송한데 좀만 좋아할게요ㅋㅋㅋ


업꼬리 박주형 선수 입꼬리 계속 업할 수 있는 경기 바란다 응원글쓰며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