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신영석과 박상하가 있습니다. - 스포츠 이야기 운동화 - 배구 - 드림식스 본문

기타

신영석과 박상하가 있습니다. - 스포츠 이야기 운동화 - 배구 - 드림식스

ForReal 2013. 1. 14. 23:14
반응형


 

<영상> (화면클릭하면 재생/정지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컷찍는데 어색해하는 모양새의 박상하 선수요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경련오려고 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ㅋ

웃음이 비실비실 새어나오고요ㅋㅋ













ㅋㅋㅋ끝까지 집중력을 잃지마시라고요ㅋㅋ







 

<영상2>(화면클릭하면 재생/일시정지 됩니다)

인수기업찾고 내년의 목표 이야기ㅋ
그리고 한 질문에 대한 답ㅋ

넌 원래 잘했잖아 하는 박상하 선수의 목소리 좋다며ㅋㅋ








iv>




가시기전 손가락버튼도 톡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