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김선신 아나운서 몰리와 인터뷰 - 2012/2013 농협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김선신 아나운서 몰리와 인터뷰 - 2012/2013 농협v리그

ForReal 2013. 1. 19. 00:07
반응형




인터뷰를 위해 경기장에서 공부하고 준비하는 김선신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 날 인터뷰 중간에 브레이크 생기자 몰리가 인터뷰 석에 앉으며 잔망잔망한 모습을 보여줬고요. MBC sports+ 의 v리그 중계를 위한 각 구단의 감독 인터뷰 모습도 살짝 볼 수 있었습니다. 또 방송으로 나오던 이 날의 재밌던 그림들을 보며 반가웠고요ㅋ


포스팅 내 사진은 무단 수정을 금지합니다.





손가락 버튼 누르고 휠 굴리는 센스^0^~ 







준비중인 김선신 아나운서요ㅋ









몰리를 만지작하며 재보는 호기심이 많은 듯 한 김선신 아나운서요ㅋㅋ

머리 짱 큰 몰리ㅋㅋ



몰리가 저리 편안히 앉아있다가 나중에 터치하는 거 알고 왕머리 돌리며 화들짝 놀라던 ㅋㅋㅋㅋㅋ












감독 인터뷰 따고 있는 김선신 아나운서요ㅋ

똘망똘망








사진 클릭하면 커집니다ㅋ

몰리와 눈맞추고 있는 김선신 아나운서요ㅋ


는 사실 몰리 구경중인 듯 한 김선신 아나운서요ㅋ







(+)





나중에 tv보니 무슨 상황인지 알겠더라고요ㅋㅋ

죽어도 같이 죽자는 김호철 감독님ㅋㅋㅋ




가기전에 아래버튼 톡!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