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봉우의 유혹 더 비기닝, 한전 윤봉우 전진용 오재성 선수 신영철 감독 등,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봉우의 유혹 더 비기닝, 한전 윤봉우 전진용 오재성 선수 신영철 감독 등,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2. 14. 15:58
반응형

한전 윤봉우 전진용 선수 담긴 포스팅이에요!


현재 29경기까지 블로킹 1위 지키고 있는 한전 윤봉우 선수죠. 세트평균 0.64개 기록. 현재까지 총 79개의 블락킬을 성공시켰다고 해요;;;;;;; 속공은 윤봉우 선수 11위, 전진용 선수 14위에 올라있네요.

코보컵 우승 이후 시즌 초반, 지옥에서 살아돌아온 듯(?) 무시무시했던 윤봉우선수 모습 아래에 보여요!ㅋㅋ

또 모든 시선 쓸어갈듯한 전진용선수의 활약 후 모습도 보이고요ㅋㅋ


선수들 모인 한전,


모여서 모두 귀 기울이고 있는 한전의 벤치


그 가운데에 한전 신영철 감독이 보이죠.

신영철 감독이 이번시즌 데려온 선수도 보였고요.↓


정규리그 16-17 시즌 한전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후배의 토닥토닥 받는 봉우형님


이 날의 경기에서는

한 선수 한 선수 다 게임에 불타오를 것 같이 준비하는 한전 코트도 보였어요.


자꾸자꾸 이긴다 자꾸이긴다


그럼 이 포스팅의 세 주인공을 만나볼까요ㅋㅋㅋ


# 시강 전진용 선생


전진용 선수는 득점하고 화이팅이 넘치는 모습들이 남았어요.

키도 커서 더 잘보였고요ㅋㅋ


ㅋㅋㅋ이때는 한전의 중심처럼ㅋㅋ

원헌드레드 퍼센트 시선강탈 전진용 선수ㅋㅋ

가지런히 정리된 부채춤꼴로 모인 한전선수들--;


근데 서브범실하고 나서 미안해서 어쩔줄모르는 전진용 선수도 보여요ㅋㅋ

전광인선수도 아쉬워하며 뭐라 못하고 주먹으로 각성의 가슴치기?_? 했고요 ㅋㅋ

마치 드라마 중 애미야 왜그랬냐.jpg 하는 시어머니


하지만 곧 블로킹 득점하고 시강 전진용 선생님 부활하셨다


리베로에게도 환영받는 득점

ㅋㅋ 전진용선수 짱신나요ㅋㅋ


그리고 이후 확실히 자신감 찾은 얼굴도!

내 득점 봤냐 아그들아.jpg


# 빨강 오재성선수


사진으로 보면 넘나 귀엽다

실은 엄청 쎈 공을 툭툭 받아내고 있는데 말입니다.


얼굴 양쪽에 집 앤다 중 써있을 것 같은 빨간 오재성 선수 모습은 이렇게 남기고

리베로 리시브 손가락 귀엽잖아요... 너무 쪼끄맣자나여ㅠ....(어깨를 양쪽으로 흔들며)ㅋㅋㅋ


# 봉우의 유혹 1탄 재방송


이전 팀이었던 상대를 엄청 막아냈던 이 날의 윤봉우 선수죠.

마치 점찍고 옛날집에 돌아와서 복수하는 것같기도ㅋㅋㅋ


왜 너는 나를 만나서 왜 나를 아프게만해~_~♪의 비지엠이 울리는 코너입니다.


갓봉우님의 젠틀한 미소.jpg


전엔 이 모습에서 얼굴만 보였는데 사진을 자꾸 보니 손 테이핑도 보이네요

칭칭


간신히 성공한 득점 이후 윤봉우 선수ㅋㅋ'0' 이표정은 재미져요ㅋㅋ


그리고 결국 승리한 한전, 게임이 끝나고 돌아가는 윤봉우 선수는 뭔가 기분이 ?_?


# 모두의 추카포카


경기 후 윤봉우선수 등 두들두들 신영철 감독


상대 현대 코치님도 해설하고 방송하고 내려온 해설위원과 아나운서들도 추카포카해줬고요



이번 시즌 5라운드 까지 한전은 현대와 5경기 모두 2시간 넘는 게임을 치뤘고, 모두 한전이 승리하고있죠. 과연 봉우의 유혹 6탄도 같은 결말일지 궁금해하며ㅋㅋ 마무리합니다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