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가스파리니와 용병 친구들, 마틴 레오 - 2012/2013 농협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가스파리니와 용병 친구들, 마틴 레오 - 2012/2013 농협v리그

ForReal 2013. 1. 19. 23:49
반응형


이번 농협v리그 2012/2013 시즌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용병으로 활약하고 있는 가스파리니 선수는 슬로베니아 출신으로 이태리 리그에서 활약하다가 v리그로 왔다고 하던데요. 평소 스카이워커스 15번을 달고 있을때는 경기 출장한 선수들과 잘 섞여 세레머니 하는 모습 등에서, 또 경기전에도 현대 팀원들이나 통역과 이야기 나누는 모습에서 유들유들 잘 뒤섞이고 있을 것 같은 가스파리니 선수로 보였습니다. 가스파리니 선수는 v리그 전반기, 현대캐피탈 배구단 라이트로 좋은 활약하여 올스타전에서도 그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이 포스팅에 다른 용병 선수들과 지내는 모습이 재밌게 보여 모았습니다. 

글 내 사진은 상업적 이용 금지, 무단 수정 금지합니다.




올스타전 k스타 남자부 시합,

가스파리니 선수는 교체되어 코트로 들어가자마자 누군가에게 신나게 손짓을 하더랍니다.ㅋㅋ





알고보니 v스타팀 마틴 선수를 부르던거였는데요ㅋㅋ

상대팀 선수를 터치하면 안되는 반칙이 있는지?..?

마음껏 마틴 선수 가슴 쓰다듬으며 행복해하는 뒷모습의 가스파리니 선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올스타전이라 재미난 모습 보여주고 싶었던 거겠죠?^0^

ㅋㅋㅋ몽실몽실한 목소리를 가진 유럽아저씨의 조용한 잔망ㅋㅋㅋ






그리고 경기가 진행되다가 마틴 선수와 가스파리니 선수의 위치가 또 만났던 듯 합니다


가스파리니 선수는 네트에 두 손을 끼면 안정이 되는지ㅋㅋㅋ가지런히 네트 구멍에 손을 넣고

마틴 선수와 둘만 아는 이야기로 둘이서만 신나하고 있었습니다

한참 저렇게 신나하던 두 선수였고요ㅋㅋㅋㅋ


마...말은 통하는 게 맞는지 ... 무슨 재미난 일이 있는건지 ㅋㅋ 궁금해졌던ㅋㅋ



하지만 이런 가스파리니 선수는 유독 어색한 용병 친구를 갖고 있는 듯 했는데요





올스타전 1세트 시작할 때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가스파리니(좌) 선수와 삼성화재 블루팡스 레오(우)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내외하던 뒷 모습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리고 올스타전 승리팀 정해진 후 마무리 될 때

삼성화재 블루팡스 레오(좌) 선수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가스파리니(우) 선수요

ㅋㅋㅋㅋㅋㅋㅋ


레오 선수에게 밋차형 밥사줘여라도 하도록 시키고 싶던 뒷모습이었습니다.



는 사실은.....





올스타전 경기도중 이렇게 손도 마주치며 아직 친해지기 시작하는 모양새 같던 가스파리니 선수와 레오 선수였고요ㅋㅋㅋ


두 용병 모두 훈훈하네요 참...






삼성전 레오 선수와 박철우 선수에게 문제가 생겼을때도



(사실 사진은 고희진 선수가 레오 선수 울리는 모양새ㅋㅋ)





네트 너머로 얼굴 빼꼼히 넣고 걱정하던 뒷모습이었던 가스파리니 선수였고요ㅋㅋ



음... 삼성과 현대의 고전적인 라이벌 관점으로 보면 흥미로운 이야기 같은데요ㅋㅋㅋㅋ

사실은...누군가의 통역이 필요했던 거겠지요?ㅋㅋ


....는 알 수 없고요ㅋㅋ


과연 내일 삼성과 현대가 4라운드에서 맞붙는 경기에서 두 선수가 어떻게 만나게 될 지 궁금해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가기 전에 아래 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