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 안테나, 노재욱 선수 몰리 등 현대라인 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 안테나, 노재욱 선수 몰리 등 현대라인 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2. 17. 18:21
반응형

자네 왔는가

손으로 상대를 맞아주는 현대의 마스코트 몰리


곧 몰리는 세기의 대결을 관전하게됩니다.

(불) 응원단장 눈싸움 (꽃)


ㅋㅋㅋㅋㅋ현대 전광판 이벤트의 서막.jpg


V리그 클래식매치 날이어서 삼성과 현대의 응원단장이 저렇게 먼저 붙었답니다ㅋㅋㅋ 약간 과열되어 충혈된 눈을 봤던 기억이 있던 것 같기도 (가물가물)


네 아래 현대 배구단의 16-17 상반기 경기 중의 모습 담겼어요.


비장한?_? 라이벌 매치날의 최태웅 감독


비장한?_? 라이벌 매치날의 센터 18 - 19번 선수들. 신영석 - 김재휘 선수.


# 토닥토닥 수비라인


아깐 미안 & 잘했어 괜찮아

같은 얼굴의 박주형 - 톤 선수가 보여요

모두 현대의 리시브 책임지던 선수들이죠


수비 타임 이후에 챙겨주는 현대 수비라인 3명도 보이죠


물론 공격도 합니다

득점하고 박주형 선수 스프라이트 광고 한켠에 추가될 것 같은 쾌청한 얼굴ㅋㅋ


득점하고 서브하러가는 모습은 웃음이 데크레센도 ~_~


ㅋㅋ 이건 왠지 여오현 코치가 실수해서 안타까운 이후같죠?

하지만 뭔가 저 각도가 멋있멋있


# 점유갑 라인의 텔레파시?


현대 선수들 중 공 제일 많이 만질 것 같은 선수들도 보여요

(맨날) 토스하는 노재욱 선수와

말 안해도 다아는 공격1옵션 문성민 선수요

싸인의 시간 이후


저그 형님 공 잘 받으셨어라?.jpg


아야 이렇게 찰떡같이 주면 나가 공으로 호랑이도 잡을 것이여.jpg


이렇게 호흡을 잘 맞춰서 공을 주는 이유는 훈련도 있겠지만

아마도 노재욱 선수에겐 텔레파시를 받는 안테나가 있는 것 같습니다.

......................^0^.............;;;;;;;;;;;;;;;;;;

양검지로 온 우주의 기를 모으는 중

^0^..............;;;;;;;;;;;;;;;;;;;;;;;;;;;;;;;;;


음 아니 이 모습은 

사실 그건데...

거부할 수 없는 너의 마력은 루시퍼.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샤이니 - 루시퍼 MV 캡쳐 )

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다시 돌아가서


아마도 그렇게 온 선수들에게 텔레파시를 모아서인지

말도않고 세컨드 공격 성공해나가는 노재욱 선수와 현대를 경기장에서 볼 수 있죠.


음 이건 달고싶은 제목이 있지만 달지않으며^0^...

서브에이스 성공한 최민호 선수 세레머니 중의 모습 ^0^!


여하튼 이런 저런 현대 라인들의 활약으로

이날 현대는 모두모두 기부니져아 중


기분또져아 중


또 이런 순간들 쌓이는 동시에

쌓이는 동료애

(신동광 선수 안부럽다 안부럽네)


또 함께

쌓이는 축하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축하포의 이용 예시.jpg


ㅋㅋㅋㅋ 최민호 선수는 형에게는 하지않고 김재휘선수에게 마치 속공 넣을 때같은 집중력이 담긴 눈빛으로 장난인지 아닌지 모를 축하 플레이를 보였고요 이후 희생자는 몰리가 되었...을까요?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