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투비 위비 리베로, 우카 정민수 나경복 안준찬, 김동훈 황영권 선수 등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투비 위비 리베로, 우카 정민수 나경복 안준찬, 김동훈 황영권 선수 등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2. 22. 19:17
반응형

우리카드의 To be 리베로(?) 선수들이라며 묶을게요^0^;;

정민수, 안준찬, 나경복 선수 등이 아래보여요.


먼저 우리카드 세터 김동훈선수보이네요.

93년 출생. 182cm. 대전중앙고-중부대 의 프로필의 김동훈선수에요.

두번째 시즌인 김동훈 선수는 이번 시즌 원포인트 서버로 상대 흔드는 모습보였었죠.

그나저나 김동훈선수는 잘생겼어요 류준열닮았어요 특히 우리카드 홈페이지의 프로필사진ㅋㅋ


이 날고있는 리베로는 우리카드 황영권 선수. 황영권선수도 93년생. 171cm. 현일고-경희대.

의 프로필. 이날 중요한 디그 하나 잡았던 모습처럼 보이죠.

이번시즌 현재까지 교체되어 들어가서 14개의 디그를 잡았네요.


안준찬선수도 보여요. 군에 가기전에 김정환선수와 우리카드 위비의 전신배구단 드림식스의 수비를 책임지던 기억이 있어요. 또 국가대표팀에서도요.

지난시즌에 복귀 이후, 이번시즌에도 교체되어 들어오는 안준찬선수를 볼 수 있죠.


서브에이스 한번해볼까.jpg하는 안준찬선수^0^;;


그리고 쓰담쓰담 당하는 이선수는 나경복선수.


198cm 순천제일고-인하대, 서전트 75cm 1라운드 1순위 입단, 신인상 수상의 프로필의 나경복 선수죠.

나경복 선수는 이번 시즌에 우리카드 기존 레프트 선수들이 흔들릴때 들어가서

분위기 전환하며 역전 만드는 경기를 여럿 봤던 것 같아요.


ㅇ...여...여기까지 투비 위비 리베로였다고 치면

아래는 위비 리베로가 있어요ㅋㅋ


우리 으뜨미가 그랬구나.jpg

중인거같은ㅋㅋ

이 노란 옷의 우리카드 4번 선수에요.


내가 4번이다 내가 정민수다.jpg


91년생, 178cm

하동초 동명중 동명고 경남과기대

13-14시즌 2라운드 입단.

별명 둘리ㅋㅋㅋ

(ㅋㅋㅋ그러고보면 진짜 브라운 둘리네요ㅋㅋㅋ)

초4 배구시작,

롤모델 이호.

이 프로필의 정민수선수. 태극마크를 달기도 했었죠.


이번 시즌 현재까지, 세트당 디그 2.12개 씩을 잡고있습니다.

13-14 2.22

14-15 2.4

15-16 2.81

의 디그기록이었고요.


그런데 정민수 선수의 어느 날ㅋㅋ

안준찬선수와 정민수선수 사이로 서브볼이 날아와서 두 선수가 엉켜 넘어졌어요.

그 다음에 표정이ㅋㅋㅋㅋ완벽한 팀워크 표정이랄까ㅋㅋ

그 모습이 남았고요.


발빠른 모습, 리시브버티는 모습 여럿 보이지만

그 와중에 잘생긴 모습도 보며ㅋㅋ


위비리베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