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국같은 밥같은 우카 핵심줄기, 김광국 신으뜸 선수,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국같은 밥같은 우카 핵심줄기, 김광국 신으뜸 선수,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2. 22. 19:54
반응형

우리카드의 핵심 두 인물(?) 담았어요ㅋㅋ

국같은 존재와 밥같은 존재(?)

김광 선수와 신으 선수 보여요.

^0^;;;;;;;;;;;;;;;;;;;;;


# 김광 국 세터


살아있는 머리뽕간지의 이 선수가 김광국 세터에요


우리카드 5번 선수.

웃으면서 팀원들 분위기 올리는 모습


코트 들어가기 전 같은 팀 선수들에게 기운 불어넣으러 다니는 모습도 있어요ㅋㅋ


수훈인터뷰에서 보면 약간 김광국선수 말투가 귀여운 말투(?) 어린 말투(?)인데다가 동안이라서 저런 리더쉽의 모습을 보면 뭔가 당연한데 놀랍기도 하죠ㅋㅋ


그리고 김광국 세터가 16-17 가장 친하게 지냈어야 할? 이 선수

용병 파다르 선수.


긴박한 상황. 김광국 세터 손의 이 공은 누구에게 갔을까요?


주먹 꽉

득점 후의 김광국세터


# 신으 뜸 선수


항상 중앙 이 자리에서 등을 쓰윽 들고 몸 풀기 시작하는 으뜸 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뭔가 자꾸 신으뜸 선수 보면 얼굴이 요정느낌이라...- - ......

눈코입귀가 말입니다 - -............


가끔 상대방 흔들리게 하는 서브 구사하며 팀의 연속득점 가져가던 모습이 기억나는데요.

이번 시즌 현재 5라운드까지 서브랭킹 23위에 있네요.


긴박한 공격상황의 페인트 한장면 보이죠.


경기 후 땀범벅으로 돌아가는 신으뜸 선수 얼굴에 힘듬이 묻어있지만

현재까지 리시브부문 수비부문 랭킹, 1위의 힘듬은 좀 간지로 보이죠ㅋㅋㅋ


마지막 라운드도 우리카드 버티게 할 뜸들이고 플레이오프라는 밥 먹길 (응?....^0^...)ㅋㅋㅋ이라 응원한다 쓰면서 마무리할게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