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꿀밤의 호기운, 우카 하승우 김은섭 선수,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꿀밤의 호기운, 우카 하승우 김은섭 선수,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2. 26. 04:07
반응형

서울 우리카드 위비 배구단의 신인 선수와 센터 선수가 보여요!

하승우 + 김은섭 선수 담겼는데요!

모두 16-17시즌에 우리카드와 시작한 두 선수죠?^.^


시작은 박진우 선수 모습이에요^0^

잘생^0^


수련선수로 이번해에 입단한 송지민 세터도 보였어요^0^

인창고 경남과기대 186cm 91년생 프로필이 있네요!

응? 91년생이면......설마 군필?_? (미궁속으로)


# 꿀밤의 기운


ㅋㅋㅋ

이 날 경기 시작전

웜업하며 공 주고받다가 이동석선수가 신인 하승우 선수에게

 저렇게 꿀밤?_? 머리카락 꼬집기?_?하는 모습이 몇번 있었어요

공을 놓쳤을때였나?_? 벌칙처럼 보이기도 했는데요.


저 꿀밤덕인지

(끼워맞추기)


하승우 선수가 이런 집중써있는 눈으로 서브교체로 들어갔고요

하승우 선수의 서브턴에 우리카드 연속득점이 나오며 분위기가 완전 뒤집혔던 기억이납니다.


하승우 선수 서브턴 중간에 상대팀타임아웃 불렀고요.

팀 선배형들한테 잘했다고 칭찬받는 하승우 선수

의 표정ㅋㅋㅋ 귀엽죠ㅋㅋ


하지만 다시 서브턴에 갈때는 진지한 선수 -_-+



하승우 선수는 95년생, 185cm

 초등학교 4학년 배구 시작. 현일고 중부대 재학중

드래프트 1라운드 2순위 지명.

등의 프로필이 보이고요.


이 날 세터로 싸인하던 모습의 하승우 선수도 보여요!

아주 완벽한 그림자 뒤에 서서요^0^ㅋㅋ

코보 최고 장신?_?의 김은섭 선수!


# 빡빡라인 김은섭


우리카드의 시즌 초 빢빢라인의 완성이던 김은섭 선수죠.

빡빡깎은 머리와 서브와 블로킹에서 활약하며 경기 뒤집으며 배구계박수치게 했고요.


팀의 분석 귀담아 듣는 자세도 김은섭 선수 활약의 이유중에 하나였겠죠?


커버하는 모습도 남았어요.


김은섭 선수는 89년생, 211cm신장, 인하대 졸업자의 프로필이고요.

대한항공에 입단했다가 이번 시즌 우리카드로 뛰는 중이고요.


소통의 눈 예쁜 김은섭 선수라 쓰며 포스팅 마무리 짓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