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가드친 형님들과, 케이비 이선규 곽동혁 이수황 황택의 선수 등 KB 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가드친 형님들과, 케이비 이선규 곽동혁 이수황 황택의 선수 등 KB 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3. 6. 04:23
반응형

KB손해보험 배구단 선수들 담겼어요!


이수황 곽동혁 이선규 선수 등이 많이보여요! 우드리스 권영민 황택의 백민규선수도 보이고요!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경기장에서 몸 풀 준비하던 박민범선수와 우드리스선수에요


신인 백민규선수도 분위기 좋아보였죠


저쪽 분석을 잘해보라고?_? 권영민세터ㅋㅋ 뭔가 이야기중이었고요.


몸푸는 하현용선수도 보였죠


그리고 이렇게 보니 눈이 컸던?_? 으잉?_? 이수황선수ㅋㅋ


뭔가 항상 웃음같지않은 웃음으로ㅋㅋ코트에서 보이기도 하는데


웃음 대폭발?_?ㅋㅋ한 득점을 만들기도 했던 이수황선수.


어려웠던 속공득점 후 이강원선수가 모셔가기도 했어요ㅋㅋ

그리고 그 속공 간신히 만들며 안도하고 있는 오른쪽 세터ㅋㅋ


16-17시즌 KB신인. 성균관대2학년 황택의선수

헤죽헤죽


황택의선수는 얼마전에 배구예능프로에서 KB에서 마른걸로 투탑이라는ㅋㅋ본인인증도 이야기했었죠

다음 시즌에는 왠지 몸 불려서 나올 듯(?) 기대되기도 해요(?)


우드리스선수가 보여요

웜업존에서 뛰는 중인 용병 선수.

이날 준비하다가 부상을 당해서 쉬던 중이었어요.


위기상황에 진지했을(?) KB 배구단의 경기일거에요.


팀에서 형 중 형 라인을 맡고 있는 KB센터 이선규 선수는


항상 팀 동생들과 소통하는 눈이 보여요ㅋㅋ

이건 좀 귀여운 선규삼촌ㅋㅋ 민물복어.jpg


자 우리 제자 택의 이리오렴 잘했구나

하는 스승님의 눈으로ㅋㅋ 화이팅하는 이선규선수 보였어요.


그리고 이 날의 다이렉트킬 하나도 보였고.


블로킹 득점 후같죠?

이수황 김요한 선수와 모여서 완벽히 신난 얼굴ㅋㅋ의 이선규선수도 남았어요.


그리고 아래는 KB리베로 선수!


ㅋㅋㅋ 약간 강호동의 행님아 포즈....^0^...ㅋㅋ..ㅋ..

로 기뻐하며 코트 뛰는 곽동혁 선수 보여요.


저 뒤에서 수비위치 잡고 공받아내는 중의 곽동혁 리베로 보이죠.

이번 시즌 디그부문 1위를 유지하는 중이고요.

현재까지 34경기, 385개의 디그를 성공해냈어요.... 세트당 평균 2.87개....! 기록에서 압도적이에요.

리시브는 13위 랭크.


형님을 부축해라 중인 KB.

이렇게 넘어졌어도 곽동혁 리베로는


다시 공을 향해 날아 뜁니다.

그리고 연~결~하는 힘 조절


용병없어서인지 더욱 밝게, 그리고 집중하려고 구호하던 KB.

KB의 분위기 중에는 손에 꼽을 정도처럼 좋아보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그리고 그 기세 타고 연승을 하기도 했고요.


이번 시즌 전 구단의 협조와 더불어 많은 준비를 했다는 말이 들려왔던 KB지만, 컵대회부터 터진 선수들의 부상이 야속하기만 했는데요.

이번 시즌 마무리도 물론 다음시즌에 준비곱절 더 쌓아서 연승때의 분위기 시즌 내내 볼 수 있는 날 기대해보며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