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0년차와 아재 찌듬미, 현캐 박주형 허수봉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0년차와 아재 찌듬미, 현캐 박주형 허수봉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3. 9. 18:48
반응형



천안 유관순체육관이에요

피켓이 왔다갔다 춤을 추고 있는 그림이 그려지는 중. 그 곳에서 뛰던 두 선수 담겼어요.


0년차의 해맑음&패기와 아재의 겪을대로 겪은 찌....듬(?)미 보여요!


# 허수봉선수


현대 16-17 시즌 신인, 7번 허수봉 선수도 이 체육관에서 보였어요


고교 드래프티 & 0년차 프로 답게 얼굴이 아기아기 베이비


발로차 발로차 중인 베이....비....라고 하기에 기럭지가 엄청나죠ㅋㅋㅋ

낼 모레 2미터 넘을 것 같은 허수봉 선수에요.


확실히 고등학생 느낌이 물씬 ~_~

ㅋㅋㅋ

사진 제목 : 혓바늘이 났나


그리고 아래 현캐 박주형 선수 담겼어요!


그는 항상 한쪽 바지만 걷어 올리고 있다

아니고... 짝짝이로 입은 박주형 선수 인거죠?_?


리시브라인에서 스트레스 받는 박주형 선수도 남았어요^0^;


귀긁는 박주형 선수도 남았어요

뭐 이상한 장면들만 남았......--;

포즈가 보안업체 아저씨가 선수로 변장같기도하고


아니라 백토스 1초전인 박주형 선수 하나


이상하게 전달된 볼 처리하러가는 박주형 선수도 하나 보여요^.^


마무리는 박주형선수의 트레이드 마크로^0^

박주형 선수하면 뭐니뭐니해도 아재웃음ㅋㅋㅋ인 것 같아요

신인 이시우선수에게 서브 잘하라고 응원?하면서 인자한 대삼촌의 눈을 만들었는데 아재의 포근함이 물씬...!

이라고 수습하면서 포스팅 닫을게요!^0^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