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이현우 조이,보컬 윤소림, 크루드플레이 프로듀서 케이 한결 아빠 최민수,여친 유나 홍서영,찬영 이서원 멤버 교체 이유? 오늘부터 우리는 본문

기타/tv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이현우 조이,보컬 윤소림, 크루드플레이 프로듀서 케이 한결 아빠 최민수,여친 유나 홍서영,찬영 이서원 멤버 교체 이유? 오늘부터 우리는

ForReal 2017. 3. 21. 04:23
반응형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회 첫방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을 방송보며 정리해보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주에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끝나고 후속으로 새로 하는 드라마죠! 그거너사! 레드벨벳의 조이, 배우 이현우라는 파릇파릇 청춘스타들ㅋㅋㅋ의 만남이 보이던 제작보고회 모습때문에 궁금했는데요. 얼마나 거짓말을 많이하길래ㅋㅋㅋ 궁금해하며 1회 줄거리 정리하며 시청합니다!


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밴드 크루드플레이, 얼굴없는 프로듀서 케이

  사람 많은 거리. CRUDE PLAY현수막을 줍는 어떤 청년. 사람들 목소리 들으면서 공연장에 걸어가는 한 밴드의 프로듀서였어요.

  이 크루드 플레이라는 밴드는 복면의 프로듀서K와 네명의 팀원으로 이루어졌나봐요ㅋㅋ 학교다닐때부터 같이다니던 친구들이 밴드되는 거였나봐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프로듀서K 한결>


# 오디션 가는 행복청과 자전거 소녀 소림, K가 우산건네고

  야채배달 다니는 소녀. 할머니의 가게 '행복청과' 배달을 하고 기타를 메고 이 소녀는 자전거를 타고 나가요. 친구들이 기다리는 기획사 오디션에 가는 소녀에요. 크루드플레이 콘서트를 포기하고 가는 오디션.

  이 프로듀서K는 사람들이 얼굴을 몰라 자유롭게 다녀요. 프로듀서K가 버스에 타는데 할머니와 대화하는 이 소녀의 목소리를 듣고 궁금해하기도했어요. 버스안의 소녀도 프로듀서K의 통화응원소리를 듣고 남팬이라고 생각합니다.

  버스에서 내렸지만 기타 젖을까봐 못가고 있는 소녀를 보고 이 프로듀서K라는 사람은 우산을 주고 뛰어갑니다.

  오디션에 늦게 도착한 이 소녀. 야채를 들고, 야채집 앞치마를 두르고 기타 메고 노래를 시작하려는데 기타줄이 나갑니다.

  집에 돌아간 야채가게 소녀 소림. 오디션은 떨어졌나봐요. 할머니는 소림이 죽은 소림 엄마 말대로 노래하는 사람이 될거라 말해요. 야채가게에서 혼자 노래 연습하는 소림이에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소림이네 할머니 과일가게 이 장면 예뻤져>


# 음악에 고집있는 한결, 뒤처리는 기획사 최대표

  한 녹음실 프로듀서K 한결은 세션 녹음 중이에요. 디렉팅때문에 연주자와 싸워요. "뒤에 숨어서 연주해주는 게 누군데. 니네 가짜야"하며 싸우는 한결과 연주자. 한결에게 "니네 아버지한테 음악 그따위로 배웠냐"하는 그 연주자에게 "나 아버지한테 배운거 없어. 아버지 등쳐먹은 놈들한테 배웠지."하고 화나서 나가는 한결이에요.

(한결의 아버지도 예고편과 인물관계도에서 보이지만, 음악하는 사람인 듯하죠? )

  조율하라고 하는 대표에게 "내가 할 일은 내 머릿속에 있는 소리를 완벽히 재현하는 거에요"하는 한결. 한결은 연주자 다시 세팅해달라 대표에게 큰 소리내요. 최대표란 이 사람은 연주자한테 사과하고 계약서 이야기 꺼내면서 연주자 겁주고 가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크루드 플레이 기타 연주 녹음 대신해주는 기타리스트 아저씨.>


# 프로듀서 케이의 과거 의문, "데뷔 직전 찬영으로 멤버 교체"

  크루드 플레이 재만실장은 한결에게 세션 다시 구하려면 회사 일정이 꼬이고 기획사 유나 콘서트 실수때문에 난리났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한결은 인터넷에서 유나 실수 영상을 찾아봐요.

  크루드플레이 인터뷰에서 "프로듀서가 사랑에 특별한 과거가 많긴하죠"라고 하는 밴드 멤버들. 데뷔 직전에 케이에서 찬영으로 멤버 교체가 됐었던 이유를 묻는 기자. "케이가 작곡과 프로듀싱에 집중해줘서"라고 답하고, 갈등은 없다고 대답하는 찬영.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여자친구 유나와 한결>


# 은퇴 고민하는 여자친구 유나, 한결과 서로 이해 못하고

  유나와 최대표는 후엔터테인먼트 여자대표와 식사합니다. "유나가 그쪽 컨셉이라 안맞는거지"하면서 섹시컨셉으로 새로운 레이블로 옮길거라하는 여자대표.


  유나를 데려다주는 최대표의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는 한결. 최대표가 간 뒤에나 유나의 집에 들어갑니다. 가발을 벗으니 짧은 머리의 유나에요. 유나와 한결은 소파에서 어깨동무하고 있어요. 최대표가 왜 데려다주냐 묻는 말에 대답않는 유나. "사람들은 내노래에 관심없어 내가 얼마나 벗는지나 관심있지"하며 "나 은퇴할까? 팔리기 위해서 무대서는 게 아니라, 진짜 내 모습으로 무대에 평생 설 수 없을 것 같아"하는 유나에요. 이를 말리는 한결.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한결에게 서운한 유나. "나는 네 노래하는 모습이 좋아"하는 한결. "너는 내가 어떤 노래를 부르는지는 관심있어도 내가 어떤 말에 상처입는지는 관심없어"하며 한결을 내쫓는 유나에요.


# 노래하다 혼나는 소림밴드 3인방, 선생님이 준 "청소년 밴드 경영대회"팜플렛

  소림은 학교 친구에게 꽃을 들려주고 고백하라고 해요. "특별한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게 음악이거든. 니 인생 최고의 비지엠을 깔아줄게. 밴드친구들과 움악을 연주하면서 노래하며 교실에 들어가요.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부릅니다. 반 학생들이 다같이 춤추는 장면. 하지만 거절당해요.

  그리고 밴드 세 사람은 교무실에 불려가서 혼나요.

  소림이는 유치원시절에 동요대회에 나갔을때 엄마 사고가 났었나봐요. 친구들과는 유치원때부터 셋이 같이 노래했었나봐요. 선생님은 서울 청소년 밴드 경영대회 팜플렛을 가져와서 이 셋에게 보여줍니다. 추천서 써줄테니 비밀로 하고 나가자고, 나가는 대신 공부 열심히하라고 해요.


<오늘부터 우리는 어쿠스틱 부르며 프로포즈 비지엠까는 소림 장면>



# 한강의 인연같은 우연, 소림의 핸드폰에 떠오른 곡 녹음하는 한결

  밴드 멤버들에게 전화가 오자 "니들 눈에도 내가 음악에 미쳐서 유나에게 뒷전인 걸로 보여?" 묻는 한결. 그런데 폰 배터리가 방전되요. 한결은 한강에서 드론 날리고 있어요.

  한강 공원 앞으로 배달가는 소림. 그런데 악상이 떠올라 멍때리고 있는 한결옆을 소림이 지나가다가 봐요. 핸드폰 배터리가 나간 한결은 일면식 없는 소림의 핸드폰을 빌려달라고 해서 떠오른 노래를 녹음합니다. 이 모습에 반한 듯한 소림. 자신에게 전송한 뒤 바로 돌아가는 한결. 따라가다가 핸드폰 깨진 소림.


  학교에서 SD카드 꺼내보라고 알려주는 친구들. 그 안에 녹음 파일이 있고, 소림은 그 목소리를 듣고 세상이 아름다운가봐요. "나 어떡하지 나 누구 좋아하게 된 것 같아"하는 소림.

  소림은 한강으로 뛰어가요. 밴드 둘도 따라가고, 세 사람은 한강에서 버스킹도 해요. 그렇게 한강에서 계속 공연하며 그 사람을 기다리는 소림. 그리고 밴드에 한 남학생 진우?는 소림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밤 너에게 주고픈 노래 여우야 버스킹하는 소림밴드 영상>


# 타이틀 곡 바꾸자고 하는 한결, 의견 다른 크루드플레이 밴드멤버

  최대표와 밴드친구들에게 새 곡을 보내는 한결. 한결은 타이틀 곡을 이걸로 바꾸자고 합니다. 반대도 있어요. 연주는 MR 풀로 깔면 된다고 한결은 좋은 음악있는데 딴 걸로 갈 수 없다면서 한결은 설득해요. "우리 생각은 안중에도 없구나."하고 나중에 보자고 하고 나가는 멤버. 찬영은 "그렇게 살면 즐겁나. 원하는 음악만 할 수 있으면 즐겁냐고. 형들이 이해가 아니라 포기하는 거겠지. 강한결이 크루드플레이 탈퇴할 때처럼. 잘난 거 알겠는데 멋대로 구는 것 정도껏 좀 하라고. 나니까 이런얘기하는거야."하고 갑니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크루드플레이 찬영>


# 크루드플레이 멤버, 한결에서 찬영으로 바뀐 이유?

  한결은 옛시절을 다시 떠올려요. 데뷔 전에 한결은 자신 친구들의 연주가 아니라 최대표가 다른 세션들 연주로 앨범 만든 걸 혼자 알아챘었어요. 그리고 한결은 그 연주에서 베이스 연주한 사람이 찬영인 것도 알게됐어요. 그리고 찬영에게 "나 대신 크루드클레이 베이스가 되어줘"했었어요. 


# 밴드 경연대회, 한결 발견하고 노래 시작하는 소림

  청소년 밴드 경연대회에 간 소림과 친구들. 잔뜩 긴장한 소림이는 자기 인형을 잊어버렸어요. 불안해하면서 무대에 올라갑니다. 결국 노래를 시작하지 못하는 소림이에요. 그런데 무대 멀리에서 한결을 봅니다. 그리고 한결을 부르려고 자신의 핸드폰에 녹음했던 노래를 불러요. 한결은 회전문으로 나가다가 인형 제제를 줍고 노랫소리를 듣고 뒤돌아 소림을 봅니다


+

+

마지막 장면 소림......너무 민폐.....아닌가요ㅋㅋㅋㅋㅋ (아~ 다시 찾아보니 무대공포증??인데 제가 이해를 잘못한 거였네요)

소림 귀엽고 예쁘네요ㅋㅋ 목소리가 특히 너무 좋고, 노래 듣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ㅠㅠ 좀ㅠㅠ 몰입은 쪼금...ㅠ...ㄸ....


+

예고편 보니 한결이 소림을 프로듀싱하나보네요.

그리고 아래 인물관계도에 최민수님이 누군지 나오는데 한결의 아버지였네요ㅋㅋ 예고편에서 소림에게 노래 시키던데요?


응? 한결 전여친으로 나오는 채유나 역의 배우님.....인스타에서 봤는데ㅋㅋ 한양대 배구부 홍민기선수네 누나로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보다 깜짝ㅋㅋㅋ(여동생이라고 합니다...)


한결이 주인공인데.... 첫회에서는 한결이 음악적 고집을 부리는 모습이 부각되면서 유나나 크루드플레이 친구들이랑 찬영에게 더 공감을 했던 것 같아요. 왠지 아빠가 기타 연주하면서 당하면서 살고 어렵게 살아서? 상처가 있어서 그런 것 같은 느낌도 있죠? 연주자와 싸우는 씬에서 한결이 뭔가 기획사 사람들을 보고 배우고 자랐다는 말한 것 같죠? 앞으로 한결이 좀 변하게될까요? 

또 배우 이서원님 세련된 스타일 역할로 나오는 모습이 반갑네요! 좋당~


또 세션 녹음 대타 기타리스트 아저씨가 비밀유지 조항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복수하러 다시 나타날 것 같아요ㅋㅋㅋ눈이 번뜩번뜩 무서운 감이 있어서 ㅋㅋㅋ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인물 관계도를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

월화 밤11시 tvN채널에서 방영하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드라마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