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힘쎈여자 도봉순 9회 줄거리 대사, 국두 여친 도청 범인 김장현 족적, 폐차장 컨테이너 입구 돌아온 지수, 칼 대신맞은 민혁 머리감겨줘 박형식눈빛? 타이밍, 박보영 액션, 후속 맨투맨 본문
힘쎈여자 도봉순 9회 줄거리 대사, 국두 여친 도청 범인 김장현 족적, 폐차장 컨테이너 입구 돌아온 지수, 칼 대신맞은 민혁 머리감겨줘 박형식눈빛? 타이밍, 박보영 액션, 후속 맨투맨
ForReal 2017. 3. 25. 04:07힘쎈여자 도봉순 9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용^0^ㅋㅋ 지난 주에 보이스피싱을 듣고 백탁 조폭들이 있는 곳으로 달려간 봉순이죠! 과연 봉순은 쉽게 조폭들을 물리칠까요?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JTBC 힘쎈여자 도봉순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이 시퀀스(?) 이 얼굴(?) 너무 심했어요. 너무 예쁜 샷이져 빛도예쁘고 반사되는 하이라이팅도 예쁘고 이 장면때문에 재방송 재재방송을 다시 풀HD로 보도록 일정을 짜본다... 응?>
# 조폭들 때려눕히는 분홍후드 봉순, 이를 보는 민혁-국두, 칼 대신 맞는 사람은?
민혁과 훈련할 때 봉순에게 "항상 상대방의 눈을 봐. 그럼 그 사람의 움직임을 미리 알 수 있어"를 가르쳐 준 민혁. 이 말을 떠올리며 힘뿐 아니라 기술도 장난없이, 조폭 신입부터 영동파 천호동파 다 쓰러트리는 봉순이에요. 분홍 후드 입고 조폭들과 싸우고 있는 봉순 뒤에 민혁이 도착합니다. 엄청난 액션을 하는 걸 보고, 봉순을 예전에 본 분홍후드 소녀인지 알아챈 민혁. 뒤늦게 온 국두도 봉순이 조폭 넷을 한꺼번에 들어 던지는 걸 보고 놀라요.
봉순은 결국 백탁 개발ㅋㅋㅋ대표 앞까지 가요. 그런데 뒤에 숨어있던 조폭 아저씨가 칼을 들고 몰래 다가갑니다. 놀라서 달려간 민혁과 국두. 민혁이 봉순을 막아주다가 대신 칼을 맞아요.
# 깊지않은 상처, 봉순 앞에서는 놀리고 아픈 척하는 민혁
병원에 실려가는 민혁. 복부에 깊지않은 상처. 옆에서 걱정하는 봉순과 국두.
늦게야 병실에서 깨어난 민혁. "다행이야 네(내)가 다치지않아서.....이렇게 생각하고 있지?"하면서 민혁은 봉순을 놀리기 시작해요. 공비서가 오자 밥먹고 오라며 봉순을 보냅니다. 봉순이 간 뒤 자기 괜찮다고 공비서에게 말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봉순의 힘 기억 짚는 국두, 민혁에게 칼 맞은 이유 묻고
고등학교때 수도꼭지 뽑은 봉순을 봤던 걸 기억하는 국두. 그리고 국두는 학교다닐때 쬐그만 여학생이 철봉을 구부렸다는 이야기도 들었었어요. 그리고 체육대회때 줄다리기에서 지다가 봉순이 몰래 들어오자 이기던 기억도 해냅니다(줄다리기라니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이해가는 국두.
국두는 민혁의 병실에 찾아가요. 민혁에게 봉순이에 대해 알고있었냐고 물어요. 국두는 민혁에게 왜 봉순이 대신 칼을 맞았냐고 묻습니다. "내가 왜그랬을 거 같애?" 묻는 민혁.
병실을 나오자 국두는 봉순 쌍둥이 봉기에게 말을 걸어요. 봉순에 대해서 알게된거요. 봉기는 태어날 때부터 그랬었던 이야기를 해요. 봉기는 이거 누나를 위해 시끄러워지지않도록 형사사건으로 만들지 말라고 부탁해요. 칼 쓴 놈은 잡아야겠다는 국두.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봉순엄마 칼 대신 맞은 민혁에게 "봉순이를 드릴게요"
병원에 온 봉순엄빠와 경심. 봉기에게 민혁이 칼 대신 맞은 걸 들은 봉순엄마는 달려가요. "은혜를 갚아야죠. 봉순이를 드릴게요. 봉순이 가져가세요"ㅋㅋㅋㅋㅋ하는 봉순엄마.ㅋㅋㅋㅋ 까마귀 울듯 조용해지는 병실ㅋㅋㅋㅋ
병실 나와서야 칼로 찌른 놈이 누군지 알아내라며 화내는 봉순엄빠
# 피해자들 '살려달라' 소리지르지만 cctv로 보고있던 범인
한편 범인에게 잡혀간 여자들은 주변에서 사람 소리가 들린다며 같이 살려달라고 소리질러 보자고 합니다. 여자들은 함께 소리질러요. 하지만 이 모든 걸 cctv로 보고있는 범인.(무서웡) 그리고 폐차장 아저씨가 (일부러 그러는건지? 일하느라 모르는건지?) 차 깨부시는 일하느라 그 주변이 더 시끄러워요. 이후 범인은 여자들이 갇힌 곳에 찾아갑니다. "너희같은 것들은 잘해주면 안돼"하면서 채찍질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국두 전여친 희재, 봉기에게 "나랑 딱 다섯번만 만나봐요"
병원에 봉기를 만나러 온 국두 전여친. 국두 전 여자친구 희재?는 국두가 "오래전부터 좋아한 여자가 있었다"했었던 걸 말해요. 국두와는 정말 좋아하는 게 맞나 의문이 있었는데 봉기를 보면 분명해진다고 이야기하는 희재. 봉기는 국두 친구인것을 걸려하지만 희재는 모든 건 타이밍이라 설득하며 "나랑 딱 다섯번만 만나봐요"라 말해요. 봉기도 싫지않습니다.
# 백탁 조폭들 때려주러온 봉순엄마와 민혁아빠
병원이 백탁개발 조폭들로 꽉 찼어요. ㅋㅋㅋㅋㅋ 조폭 두목은 칼 쓴 놈을 찾아 혼내러 갔어요ㅋㅋㅋㅋㅋ 미이라처럼 다들 붕대를 매서 다른 놈을 혼내는 실수도 해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여기에 찾아오는 봉순엄마. "누구야 우리 안서방 찌른 새끼"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온몸을 붕대로 감은 걸보고 "뭐야 더 때릴 데도 없잖아"하고 백탁 두목을 때리려는 봉순엄마. 그런데 봉순엄마를 막고 민혁의 아버지가 쫓아들어와서 대신 때려요ㅋㅋ
# 민혁의 가족상황 보는 봉순
민혁 아버지는 민혁 병실에 찾아가요. 대화를 하다가 "내가 거둬주고.."하는 아버지의 말에 화내는 민혁. 민혁과 아버지는 병실에서 싸워요. 병실밖에서 이를 듣던 봉순은 아무렇지않은 민혁의 새엄마도 봅니다. 민혁에게 연민을 느끼는 듯한? 봉순.
# 범인 만나고, 피해자 갇힌 통로의 입구까지 간 국두, 그냥 돌아오고
도봉동 사건에서 손 떼게 된 강력팀 이야기를 들은 국두.
피해자의 엄마가 경찰서에 찾아가서 딸을 찾아달라고 이야기해요. 이야기를 들으며 계속 생각하는 국두. 어딘가로 차를 달려가요.
국두는 폐차장에 찾아가요. 드디어 폐차장에서 일하고있는 범인 남자를 만나요. 국두는 목격자로 왔었던 남자임을 기억해요. 두 사람은 대화합니다. 국두는 차좀 봐달라고 합니다. 범인은 국두의 차를 보러 나가면서 책상 앞의 난로를 슬쩍 옆으로 밀고가요. (그 뒤에 그 엄청 큰 신발???있나봐요) 이를 눈치챈 국두같고요.(?)
국두의 차를 봐주는 범인. 그동안 국두는 폐차장을 살피며 돌아다니다가 어떤 문을 발견합니다. 범인은 낌새를 눈치채고 쇠막대기를 집어들어요. 그 문은 여자들이 갇혀있는 곳으로 통하는 문이었어요. 하지만 폐차장 문 닫아야된다는 범인의 말에 그 앞에서 돌아가는 국두.
# 목격자의 증언, 발사이즈 이야기로 폐차장 잠복 시작하는 강력3팀
"두 현장의 발 사이즈가 다르다?"라는 걸 알아챈 국두. 국두는 경찰서에 가서 이야기해요. 첫번째 살인현장 270cm의 족적이 진범의 족적이고, 족적을 지우기 위해 같은 현장에서 두번째 범행을 벌인거라는 국두의 말을 알아채는 팀장. 범인 발이 크다고 증언했던 목격자가 폐차장 사장이었다는 말을 하는 국두. 팀장은 "잠복하자"말합니다.
# 혼자있으려는 민혁 위로하는 봉순
밤에도 민혁의 병실에 있는 봉순. 가라고 가는 민혁이에요. "대표님은 왜 힘들때마다 왜 혼자있으려고 그래요~ 정말 누가 필요할때 숨어버리잖아요~ 그러지마세요. 나랑 같이있어요"대답하는 봉순. 눈시울이 뜨거워진 민혁. 먹고싶은 거 있냐는 봉순의 물음에 "니네 집에서 먹었던 집밥"이라 말하는 민혁.
ㅋㅋㅋㅋㅋㅋ 안서방을 위해 노래부르며 밥하는 봉순엄마ㅋㅋ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버스를 멈췄던 소녀, 너지?
봉순은 물수건으로 민혁 손도 닦아주고 얼굴도 닦아줘요. 그러다 봉순은 "왜그랬어요... 왜 나대신에 칼..." 물어요. 빤히 민혁을 보는 봉순. "넌 그때도 그랬어 경찰서에서 처음 만난 날. 다른 남자는 그렇게 보지마라."말하는 민혁. 그리고 민혁은 버스를 멈췄던 소녀 "너지?"하고 물어봐요. 그 날 운동화에 구멍나도록 버스를 세웠던 봉순.ㅋㅋㅋ 봉순은 힘을 숨기고 살다가 다른 사람을 위해서 힘을 쓴 게 그때가 처음이었다고 말해요. 그 날은 야간자율학습 땡땡이치고 엄마 제사 가는 날이었다고 이야기하는데. 봉순은 "뭐에요? 그때 고등학생이었어요? 그럼 나랑 동갑 아니면 나보다 어리든가?"하고 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혁은 이 물음에 급 아픈척합니다ㅋㅋㅋㅋㅋ
# 또 한명의 피해자, 범인은 폐차장밖으로 나오지않았다?
밤에 혼자 걸어가는 여자가 납치당해요. 땅에 뭔가를 흘리고요.
새 피해자가 있는 소식이 강력3팀에 들어왔어요. 하지만 수사권 없어서 고민이에요. 또 이 일이 일어났을 때 범인이 폐차장밖으로 나오지않았다고 합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봉순가족의 양푼비빔밥 & 금식 # 백탁 보스의 사과
봉순엄빠가 밥을 갖고 병원에 왔어요. 병원에 양푼을 가져와 비빔밥을 비비는 봉순ㅋㅋㅋㅋㅋㅋㅋ 침을 흘리는 민혁. 그런데 봉기가 들어와서 "이분 오늘 금식이야"말해요ㅋㅋㅋㅋ 민혁 앞에서ㅋㅋㅋㅋㅋ 비빔밥 먹어치우는 봉순가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혁은 혼자 있는 게 편할 것 같다며 봉순가족을 보내요. 마침 봉순 가족이 가는 모습을 보고 백탁두목이 민혁에게 병문안을 갑니다. 민혁은 "만약에 그 여자가 찔렸다면 내가 그쪽 죽였을거야"라 이야기해요. 그리고 백탁두목은 "도봉순과는 어떤 사이인가? 그런 소중한 인재는 도대에 어디서 스카웃 한거지?"묻고 쫓겨나요ㅋㅋ 나가다가 백탁두목은 봉순에게 자기 아랫사람이 반칙을 한 것에 대해 사과해요ㅋㅋ 두목은 소문나면 밥줄이 끊겨서 안된다며 봉순에게 부탁하고 가요.
그런데 고딩들은 PC방에 모여 조폭과 싸워 물리치는 봉순누님영상을 모자이크해서 올리려는 중이에요.
# 돌아온 봉순에게 "머리 감겨줘"하는 민혁. 긴장감 팽팽한 봉순-민혁
집에 안가고 돌아온 봉순을 보고 놀라는 민혁. 뭐하고 놀까요~하는 봉순에게 "나 목욕해야 돼. 머리 감겨줘"하는 민혁이에요.
민혁의 머리를 감기고 말려주는 봉순. 민혁은 봉순의 팔을 끌어당겨요. 가까워진 두 사람. 봉순은 눈을 감습니다. 그런데 민혁은 "가서 자"하고 봉순을 놔줘요. 어색해하며 소파에 자러 누운 봉순. 자는 봉순을 보며 핑크후드소녀를 다시 만난 걸 신기해하는 민혁. 눈감은 민혁을 보고 칼을 맞아주고, 아버지와의 싸움을 하던 민혁을 떠올리는 봉순. 그리고 두 사람은 눈이 마주쳐요.
# 경찰 위의 범인, 국두 전여친 도청, 지켜보는 중
잠복하고 있는 강력3팀. 이를 cctv로 다 보고있는 범인. 범인 손에는 국두의 이력서도, 국두 전 여자친구 사진도 있어요.
폐차장에서 나오는 차를 보고 쫓아가는 강력 3팀. 그렇지만 범인에게 놀아나고 결국 놓쳐요. 범인은 병원에서 국두 여자친구를 보고 도청기를 달았었어요. 국두 여친의 스케쥴을 다 듣고 있던 범인 (범인 만능이네요ㅋㅋㅋ) 범인은 국두 전여친을 지켜보고있습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민혁-국두 삼각 매치 카운트
병원에서 퇴원안하려고 버티는 민혁. 국두가 찾아와서 새 납치 사건이 생겼다며 경찰서에 봉순을 데려가려고 합니다. 민혁은 "니가 다치는 게 싫어서 그래"라며 가지말라고 말려요. 하지만 가는 봉순. 그를 보고 "봉순이. 내가지켜요!"소리치고 가는 국두.
국두와 가면서 봉순은 "너 다 봤지? 내가 남자들 때리는 거"하고 물어요. 이야기하다가 국두는 "봉순아. 너랑 난 늘 이래. 타이밍이. 늘 이렇더라고. 너 대신 칼에 찔려준 그 사람. 나는 왜 하나도 안 고맙냐."말해요. 어색해하다가 봉순은 사건에 대해 물어봐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목격자 목소리 범인이라 확인하는 봉순이지만, 특수팀 다른 범인 잡고
경찰서에 가서 목격자 목소리를 듣는 봉순. 봉순은 범인의 목소리가 확실하다 말해요. 그런데 여기 형사가 와요. "범인 잡혔대." 강력3팀에 가니 "범인 잡혔댜. 김장현이 아니랴."라 떨떠름하게 말하는 팀장. 아니라고 하는 봉순.
+
+
예고편에 국두가 봉순에게 , 민혁도 봉순에게 설마... 더블 고백??ㅋㅋ
국두 범인이랑 만나는데 싸우고 징계받는다고 해요.ㅠㅠ 국두여친 때문인가봐요
그리고 조폭 쌍둥이?????새로운 인물도 나오나 봐요ㅋㅋ
+
9회 첫장면의 대역없는 액션씬 좋았네요! 여자 영웅이지만 맥아리 없는 액션처럼 안보이고 타이트해서 좋았어요.^0^~ 액션연기도 스타일도 좋아서 보는 재미 있어요 좋앙좋앙
+
오늘 병실 씬~ 민혁이 팔 끌어당기는데 민혁눈빛에 시청자 심장 정지되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또보고 또보고 또봐야지^0^ㅋㅋ
범인이 국두 전여친을 어떻게 하려는 거 보니 나중에 봉순 남친으로 알고 민혁도 어떻게 하려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용ㅋㅋ
그나저나 봉기에게 봉기를 보면 분명해진다고, 타이밍 놓치지 말자고 했던 국두 전여친 희재?죠. 이 연애에 대한 관념?ㅋㅋㅋ이 봉순과 민혁-국두에도 적용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국두는 이번에도 타이밍이 아쉬울 것 같아요ㅠㅠ
응? 그런데 봉순엄마랑 민혁아빠 만났었네요 ㅋㅋㅋ 상견례도 했을만 한데 말입니다ㅋㅋㅋ
나중에 백탁보스가 범인 잡는 데 뭔가 도와줄 것 같지않아요?ㅋㅋ
+
+
맨투맨이라는 금토 드라마가 4월 21일 새로 시작한다고 해요ㅋㅋ 주인공의 직업이 배우와 가드???인가봐요???ㅋㅋㅋ 저번에 본 맨투맨 티져랑 두 주인공 나온 이번 예고랑 드라마 느낌이 많이 다른데요? 우선 때깔은 엄청 기대되요!!
여하튼 JTBC 방송국~의~ 힘쎈여자 도봉순은 금토 밤11시에 방송해요!